넷플릭스 액션영화 추천 후회없는 TOP 10

넷플릭스 액션영화 추천 후회없는 TOP 10

불릿 트레인은 액션, 코믹 영화 입니다. 코믹보다는 주로 액션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별다른 생각없이 팝콘을 먹으면서 주말을 즐길 수 있는 영화로 적합 합니다. 주연 캐릭터 레이디버그는 한국에서도 아주 유명한 브래트 피트가 연기를 했습니다. 불릿 트레인 줄거리, 출연 배우 등 재미있는 정보를 소개해 드립니다.

브래드 피트브래드 피트브래드 피트
브래드 피트

1시신령 음양사

평점: 8.20 장르: 판타지, 액션, 모험 감독: 이울연 출연배우: 천쿤, 저우쉰, 굴초소 시청하는 곳: 넷플릭스

평가: 음양사라는 일본 소재 스토리에 자본력을 바탕으로 고퀄리티 cg와 특수효과가 더해져 나쁘지 않은 시리즈가 제작되고 있네요. 첫번째로 개봉한 음양사 청아집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으니 둘 다 보며 비교해 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라 할 수 있겠습니다. 참고로 음양사란 천문, 점술, 역 등을 맡아보던 고대 일본의 관직입니다. 음양오행 사상에 따른 풍수지리를 보던 기술직인데, 음양오행 자체가 고대 주왕조 시대에 완성되어 백제를 통해 일본에 전파 된 것인지라 중국 영화로 제작되어도 어색함이 없네요. 아베노세이메이라는 헤이안시대 음양사가 대표적 인물이며 그 인물의 전기소설을 담은 유메마쿠라 바쿠의 음양사 소설을 원작으로, 만화와 영화가 제작되었습니다.

재미있는 설정
재미있는 설정

브래드 피트

레이디버그 역할은 브래드 피트(Brad Pitt)가 맡았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배우이고 흥행작도 아주 많습니다. 한국에서 특히 유명한 영화는 파이트 클럽, 조 블랙의 사랑이 있습니다.

매력적인 미소와 건강한 비주얼로 많은 영화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작품을 고르는 능력도 좋은 편 입니다. 브래트 피트(Brad Pitt)가 출연하는 영화는 최소 평균 이상은 됩니다.

프린스 역할은 조이 킹(Joey King)이 맡았습니다. 아주 매력이 있는 캐릭터로 불릿 트레인에서 중요한 역할 입니다. 조이 킹(Joey King)은 귀엽고 동안의 외모가 매력적 입니다. 실제로도 1998년생으로 나이가 어린 편 입니다. 이전 대표작은 키싱 부스로 엘 에반스 역할을 연기 했습니다. 키싱 부스는 로맨틴 영화로 3편까지 제작된 인기있는 영화 입니다. 텐저린 역할은 에런 테일러존슨(Aaron Taylor-Johnson)이 맡았습니다. 대표적인 킥 애스 입니다. 액션 영화에 많이 출연하는 할리우드 유명 배우 입니다. 마블 시리즈 영화에서는 퀵 실버 역할을 연기 했습니다. 퀵 실버는 플래시처럼 빠른 이동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마블에서 인기가 많은 캐릭터 입니다. 불릿트레인 원작

재미있는 설정

레이디버그의 직업은 킬러 입니다. 어느날 한가지 미션을 받습니다. 미션은 평소에 하는 것 보다 아주 간단합니다. 열차에 탑승해서 가방 하나를 가져오는 아주 간단한 일 입니다.

별다른 어려움없이 가방을 손에 넣지만 갑자기 다른 사람들이 레이디버그를 방해하기 시작 합니다. 여기에서 벌어지는 액션신들이 손에 땀을 쥐게 합니다.

화려한 액션신으로 영화는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다양한 무기가 난무하는 액션을 기대한다면 추천하는 영화 입니다. 열차에서 사건이 벌어진다는 점에서 봉준호 감독의 열국열차를 연상시키기도 합니다.

하지만 불릿 트레인의 분위기가 조금더 가볍습니다. 사실 불릿 트레인의 소설 원작은 조금더 진지한 내용 입니다. 불릿 트레인의 제작진이 데드풀2의 제작진과 동일합니다. 대충 영화가 어떤 느낌인지 짐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멸의 칼날 : 무한 열차 편을 살짝 연상시키기도 합니다. 아무튼 머리를 비우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영화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포일러가 될 수 있어서 생략 합니다. 불릿트레인 출연진

소설가

마리아 비틀은 이사키 고타로의 작품 입니다. 이사기 고타로는 한국에서도 유명한 골든 슬럼버를 썼습니다, 골든 슬럼버는 일본과 한국에서 영화로 만들어 지기도 했습니다.

한국의 영화 골든 슬럼버는 영화가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일본의 영화 골든 슬럼버는 작품의 재미를 아주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사카이 마사토가 연기를 했습니다. 종말의 바보라는 소설도 한국에서 드라마로 만들어졌습니다. 배우 유아인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한국에서도 인기있는 작가이고 많은 작품들이 드라마, 영화로 제작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