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나얼 잠시라도 우리 가사뮤비해석작사작곡

성시경 나얼 잠시라도 우리 가사뮤비해석작사작곡

나얼의 음액세계의 연장선인 Soul Pop City의 두번째 싱글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나얼 자신이 선호하는 음악 스타일로 개발된 조금은 메이아층이 좋아할 법한 앨법 의 두번째 싱글 타이틀 Word 워드에 관해 간략히 찾아보고 가사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얼을 만듬 음악 세계, 그리고 나얼이 만들 음악 세계 라는 의미에서 만들어지고 있는 나얼의 Soul Pop City 앨범에 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8090년데애는 도시적인 흠인음악이라고 할 수 있는 Urban RB가 대세인 시기였습니다.

나얼 또한 당시에 많은 흑인 음악을 들었을 것으로 짐작이 됩니다. 그의 솔로 작품에서는 8090년데의 RB에 관한 언급을 찾아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imgCaption0
잠시라도 우리 해석

잠시라도 우리 해석

성시경 님과 나얼 님의 잠시라도 우리는 2023년 10월 19일에 발매된 싱글앨범의 타이틀곡입니다. 가사를 읽으면서 곡을 해석해 보시면 이별회 직후의 연인들이 느끼는 감정을 담은 듯 한 노래인데요. 뮤비 속 배우 안효석 님과 천우희 님의 연기가 더 곡을 애절하게 만드는 듯합니다. 이별을 받아들인 후 힘든 시간을 견뎌 내면서 서로 함께 했던 따뜻했던 추억들을 이제는 서로 다른 공간에서 잠시나마 느낄 수 있다면야 그걸로 충분하다고 합니다.

해석을 해 보면서 가사를 천천히 읽어 내려가기만 해도 가슴이 먹먹해지는데요. 누구나 이별을 겪고 또 아픔을 경험합니다. 좋았던 추억, 기억들을 각자만의 시간 속에서 추억한다면 그걸로도 충분히 가치가 있다는 듯합니다.

박혜경 고백 가사

말해야 하는데 네 앞에 서면 아무 말 못 하는 내가 미워져 용기를 내야 해 후회하지 않게 조금씩 너에게 다가가 날 고백해야 해

내 옛날의 친구인 널 좋아하게 됐나 봐아무렇지 않은 듯 널 대해도 내 마음은 늘 떨렸어 미소 짓는 너를 보며 우리 사이가 어색할까 걱정되어 아무런 말하지 못한 채 돌아서면 눈물만 흘렸어 말해야 하는데 네 앞에 서면 아무 말 못 하는 내가 미워져 용기를 내야 해 후회하지 않게 조금씩 너에게 다가가 날 고백해야 해처음 너를 만났던 날 기억할 순 없지만 그저 그런 친구로 생각했고 지금과는 달랐어 미소 짓는 너를 보며 우리 사이가 어색할까 걱정되어 하루 종일 망설입니다.

조용필 그 겨울의 찻집 가사

바람 속으로 걸어갔어요 이른 아침에 그 찻집 마른 꽃 걸린 창가에 않아 외로움을 마셔요 멋진 죄 사랑 때문에홀로 지샌 긴 밤이여 뜨거운 이름 가슴에 두면 왜 한숨이 나는 걸까 아 아 웃고 있어도 눈물이 난다. 그대 나의 사랑아 멋진 죄 사랑 때문에홀로 지샌 긴 밤이여 뜨거운 이름 가슴에 두면 왜 한숨이 나는 걸까 아 아 웃고 있어도 눈물이 난다.

가까스레 잠이 들다.

자주 묻는 질문

잠시라도 우리 해석

성시경 님과 나얼 님의 잠시라도 우리는 2023년 10월 19일에 발매된 싱글앨범의 타이틀곡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박혜경 고백 가사

말해야 하는데 네 앞에 서면 아무 말 못 하는 내가 미워져 용기를 내야 해 후회하지 않게 조금씩 너에게 다가가 날 고백해야 해내 옛날의 친구인 널 좋아하게 됐나 봐아무렇지 않은 듯 널 대해도 내 마음은 늘 떨렸어 미소 짓는 너를 보며 우리 사이가 어색할까 걱정되어 아무런 말하지 못한 채 돌아서면 눈물만 흘렸어 말해야 하는데 네 앞에 서면 아무 말 못 하는 내가 미워져 용기를 내야 해 후회하지 않게 조금씩 너에게 다가가 날 고백해야 해처음 너를 만났던 날 기억할 순 없지만 그저 그런 친구로 생각했고 지금과는 달랐어 미소 짓는 너를 보며 우리 사이가 어색할까 걱정되어 하루 종일 망설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조용필 그 겨울의 찻집

바람 속으로 걸어갔어요 이른 아침에 그 찻집 마른 꽃 걸린 창가에 않아 외로움을 마셔요 멋진 죄 사랑 때문에홀로 지샌 긴 밤이여 뜨거운 이름 가슴에 두면 왜 한숨이 나는 걸까 아 아 웃고 있어도 눈물이 난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