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들의 품으로 돌아온 성남시 호화 청사, 남겨진 숙제는

시민들의 품으로 돌아온 성남시 호화 청사, 남겨진 숙제는

성남시 청사 풍경 1 성남시 청사 풍경.파란색주름? 조형물과 멀리 분수와 아파트가 보입니다. . 성남시 청사 앞 파란색주름조형물?.좌측에 너른 못.우측으로 멀리 분수.그 뒤로 아파트가 보입니다. . 성남시 청사 앞 수변데크와 너른 못.우측에 잉어 들은 어린이동상이 있네요. 성남시 청사 앞 수변데크와 너른 못. 잉어 들고 있는 어린이상 너른 못 안.잉어들고 있는 어린이 상.그림자가 선명 합니다. . 성남시 청사 앞 너른 못 성남시 청사 앞 너른 못.분수가 가깝게 보입니다.


대전청사시외버스 둔산정류소 창구
대전청사시외버스 둔산정류소 창구


대전청사시외버스 둔산정류소 창구

창구는 이렇게 생겼구요. 근무하시는 직원 분들은 소수이신 것 같았습니다. 위 사진에서 보이는 창구에서 미처 예매하지 못한 티켓을 끊으실 수 있구요. 보통 대전청사에서 인천공항 가는 티켓은 굉장히 빠르게 마감되는 편이라, 서둘러 예매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저도 한 번 예매하는 것을 늦추었다가 차를 끌고 인천공항까지 간 적이 있습니다

대전청사에서 인천공항 가는 일반 우등버스는 24,900원이구요. 심야우등은 29,900원, 고급형 버스는 32,300원, 심야 프리미엄은 38,800원입니다.

저희는 인천공항을 갈 때는 우등 버스를, 대전으로 돌아올 때는 심야 프리미엄을 탔는데요. 낮의 우등 버스와 심야의 고급형 버스는 거의 14,000원 정도가 요금 차이가 나는 군요. 생각보다. 차이가 많이 납니다.

시외버스 둔산정류소 이용객 확인사항
시외버스 둔산정류소 이용객 확인사항

시외버스 둔산정류소 이용객 확인사항

시외버스 정류소 안에 기다리고 있으면서 바로 앞에 이용객 안내사항이 부착되어 있어서 찍어 보았구요. 특이하게도? 공항버스인천공항, 김포공항행 버스 티켓 중 모바일로 예약한 것은 따로 종이 티켓으로 발권이 안됩니다. 스마트폰 어플에서 예약한 내역에 나오는 QR코드를 그대로 버스 탑승 시 찍으면 됩니다. 등등 다른 경우 예매표를 발권할 경우에는 꼭 반드시, 창구에서 예매표라고 말씀해주시고 발권을 해야지만 새로운 티켓이 아니라 스스로가 기존에 예약해놓은 티켓을 종이로 발권해주신다고 합니다.

사전에 예매표라고 의사 표시를 하지 않았을 경우, 새로운 티켓이 결제된다고 하네요. 저도 대전에 살고 있는 1인으로써, 매번 인천공항 가는 리무진을 탈 때마다. 헷갈려서 최근 상세 정보를 찍어 와서 작성한 포스팅으로, 저는 해당 업에 종사하는 사람이 아니므로 시간에 따라 정보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