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 투어, 분당 판교 W스퀘어

웨딩홀 투어, 분당 판교 W스퀘어

웨딩홀 투어 5번 중 3차례 후기입니다.


위치, 교통주차
위치, 교통주차

위치, 교통주차

7호선 학동역에서 약 도보 10분입니다. 골목마다. 오르막길 기울기가 심한 곳이 있어서, 도보로 오가는 하객에게는 미리 안내해주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학동역까지 가는 길인데 어느 골목으로 가냐에 따라 난이도가 다르더라구요. 주차는 건물 내부에는 없고, 건물 바로 옆의 2개 구역건설회관, 언북중학교을 대여해서 외부야외는 5060대 가능하다고 했습니다. 1층 주차라서 오르내릴 일이 없습니다.는 점은 편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주차비는 없습니다. 더 자세히는 듣지 못했지만 실외 구역인 것 같았습니다. 발렛은 따로 없습니다.고 했습니다. 발렛이 있는 곳은 주차공간이 협소한 곳만 그렇다, 우리는 주차공간이 협소하지 않으니까 발렛이 없습니다.는 논리입니다. 다만 예식에 오래 있을 혼주나 직계가족 차가 너무 바깥쪽에 있다면 안 되니까 그 차를 옮겨주는 발렛요원은 있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오래 계실 분들은 차량번호를 미리 알려주어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아벤티움 내부
아벤티움 내부

아벤티움 내부

예식장 내부는 조용한 분위기에 깔끔 무난한 식장이라 저처럼 채플홀을 맘에 들어하시는 분들은 무난하게 괜찮다고 생각이 드실 거 같습니다. .로비로비는 깔끔 심플했어요. 아벤티움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예식장 앞에 현수막을 신랑 신부 사진을 걸어준다는 점이었어요.그리고 디스플레이에도 사진으로 꾸며놓아서 꼼꼼하게 신경을 많이 써주시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웨딩홀 내부는 아펠가모와 비교했을 때 조금 더 무난하고 깨끗한 느낌의 홀이었어요.버진로드는 나쁘지 않은 길이였으나 층고가 낮고 단차가 없습니다.는 점은 아쉬웠어요. 연회장저는 아벤티움 연회장이 마음에 들었어요.처음 엄청 넓었고, 음식 가짓수도 많아 보이고 깔끔하게 세팅을 해두어서 먹음직해 보였어요.그리고 바로 앞에 서소문 역사공원이 있고 연회장에 통유리로 공원 쪽을 볼 수 있어서 밝고 쾌적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반려견 화동, 링베어러 가능 마리 수 제한 없음반려견 화동 시 케이지 안에 넣어놔야됨 버진로드 입장 시에만 나올 수 있음신부대기실에서 대기 가능 돔 개폐여부, 조명 밝기 등 식 진행 중에 변경되도록 주문 가능보통 입장 시, 진행 중엔 어둡게 행진 땐 빛나게 진행 건설사, 강남구 직장 할인당일계약 혜택 계약직 X, 전직원이 정직원컨시어지, 직원들이 친절하고 미숙하지 않다는 후기가 많음 장점주차가 편합니다. 예식홀이 예쁘다. 신부대기실이 예쁘다.

밥이 맛있어 보입니다. 직원들이 다. 전문적으로 보입니다. 단독홀이라서 편할거 같다. 단점대중교통수단 이용 시 걸어오기 좀 귀찮을거 같다. 다른 곳들은 셔틀버스가 있었는데 여긴 없습니다.. 건설회관 건물이라서 건물외관이 예쁘지 않습니다. 가격이 좀 비싸다.

직원 및 상담사 태도
직원 및 상담사 태도

직원 및 상담사 태도

상담 예약 전화했을 때 크게 모난 느낌은 없었습니다. 배우자 전화번호까지 물어보는 곳이 있었는데 여긴 그러지 않았습니다만, 같은 날 다른 예식장 어디 가는지는 물어보더라고요. 웨딩홀 상담 갈 때마다. 경쟁사를 물어보시는데 전화로 물어본 곳은 여기가 유일했습니다. 방문 당일 예식 중에 도착했는데, 한 직원분이 홀을 안내해주셨습니다. 여기도 로프트가든344처럼 홀 안내 직원과 견적 상담 직원이 달랐습니다.

2부 피로연이 열리고 하객들이 밥을 먹을 때가 엄청 소란스러웠는데 직원분도 너무 빠르게 설명해주며 돌아다니셔서 정신이 산만했습니다. 상담실에 가서는 음료를 제공 받았습니다. 메뉴는 아메리카노, 얼그레이, 생수 등이었어요.

상담사분은 굉장히 쾌활하고 시원상쾌한 성격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무난하고 깨끗한 내부 시설과 제가 선호하는 채플식 홀, 그리고 넓은 연회장에 반해서 아벤티움을 선택해도 괜찮겠다고 생각했어요.제가 생각했던 무난한 홀, 맛있어 보이는 뷔페, 현수막, 디스플레이 제공 등 꼼꼼한 배려, 무엇보다. 이성적인 견적 등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답니다. 하지만 저희가 애초에 강남 쪽 웨딩홀을 고려하고 있었기도 했고 다음에 방문한 라온제나 강남 웨딩홀이 더 괜찮은 시간대에 식을 진행할 수 있어서 아벤티움은 계약하지 않았답니다.

전반적으로 무난하고 이성적인 예식을 치르고 싶은 분들께 아벤티움 강력 추천을 해드리고 싶어요.24년 하반기 견적이 궁금하신 분들은 비밀덧붙인 덧붙인 글 주시면 대략적인 견적을 공유하다 드리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위치 교통주차

7호선 학동역에서 약 도보 10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아벤티움 내부

예식장 내부는 조용한 분위기에 깔끔 무난한 식장이라 저처럼 채플홀을 맘에 들어하시는 분들은 무난하게 괜찮다고 생각이 드실 거 같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직원 및 상담사 태도

상담 예약 전화했을 때 크게 모난 느낌은 없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