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대선후보 지지율 여론조사 결과 알아보기(한국리서치 221)

차기대선후보 지지율 여론조사 결과 알아보기(한국리서치 221)

한국리서치와 KBS이사회 사무국은 KBS사장 선임 정보를 국민들께 공개하라 KBS노동조합은 차기 KBS사장 선임과정에서 배점비율 40를 담당할 시민평가단이 어떠한 식으로 선정되며 제반 운용절차에 대한 모든 정보가 국민들께 공개되어야 한다고 주장해왔다. 그리고 이를 위해 한국리서치 측에 정보공개와 관련한 문의를 했다. 그 결과 한국리서치는 깜짝 놀랄만한 사실을 밝혔다. 민노총 KBS본부노조 노조간부 출신인 KBS이사회 고위관계자가 KBS사장 선임연관 시민평가단에 대한 어떤 정보도 외부로 유출하지 말 것과 외부 누구와도 KBS사장 선임과정에 대한 문의 건으로 접촉하지 말 것을 구두 지시했다는 것입니다.

한국리서치 측은 다만, 남영진 KBS이사장 등 이사들이 이 같은 지시를 한 바는 없습니다.고 밝혔다.


그래서, 이번 대선은 정권심판?
그래서, 이번 대선은 정권심판?


그래서, 이번 대선은 정권심판?

많은 여론조사에서 비슷한 질문과 비슷한 응답을 보이고 있는 조사가 있었으나 바로 이번 대선의 성격에 대한 조사입니다. 바로 정권 연장론과 정권심판론에 대한 선택인데 이번 조사에서 역시 정권 심판이 49.1, 정권 연장 40.5로 정권심판에 대한 의견이 높았으며 이는 12월 29, 30일에 결쳐 실시한 여론조사에서도 정권 심판이 47.8, 정권 연장이 37.5로 상당히 앞섰섰음을 확인할 수 있었고 이러한 배경하에 윤 후보로 야권 지지세가 모이고 있다는 판단을 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한국리서치 채용정보
한국리서치 채용정보

한국리서치 채용정보

요즘 한국리서치에서 진행한 채용 공고는 밑의 공고 더 보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채용공고 1. 데이터솔루션부 신입경력사원 채용육아 휴가 대체인력 채용공고 2. 신입경력 서울 대졸uarr 오늘 내용은 한국리서치의 연봉, 대졸 초봉, 실수령액, 회사정보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본 내용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