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에어서울 지연, 후쿠오카 출국과 입국 비행기 유모차 도어투도어

최악인 에어서울 지연, 후쿠오카 출국과 입국 비행기 유모차 도어투도어

후쿠오카 까지 비행 시간은 1시간1시간 30분 사이라 오후 비행기를 타도 시간적 압박이 없기에 마음 편하게 오후 2시에 출발하는 비행기 표를 예매 했답니다. 탑승권 수속 줄이 엄청나게 길었지만, 4인 여행이기에 캐리어 없이 배낭에 넣을 만큼만 짐을 챙기라고 했기에, 부칠 짐도 없고 몸만 들어가면 돼서 빠르게 셀프 체크인으로 수속을 완료했습니다. 여러분 캐리어는 앵간하면 챙기세요. 생각보다. 힘들어요 업무상 노트북을 챙겨야 했던 저는 이때 캐리어를 챙기지 않았던걸 좋아했지만 후회했습니다.

공항의 물가는 바깥보다. 비싸기에 점심도 집에서 든든히 먹고 왔고 그치만 시간이 남아서 카페에서 단순한 요기와 커피를 마셨습니다. 이럴거면 그냥 공항에서 사먹을걸 대한항공을 이용했다면 공항 라운지를 갈 수 있었지만, 하지만 저는 저가항공을 이용했습니다.

imgCaption0
후쿠오카 자유여행 나카스 거리 야시장 나카 거리

나카 거리에는 강이 흐르고 있습니다. 뱃사공도 있고 나룻배도 있었어요 근데 왜 야시장이 안보이지 했는데, 저항 쪽이더라구요. 나카 섬 기준으로 아래쪽에 위치하고 있는 야시장인데, 그것도 모르고 위쪽으로만 걸었습니다.

결국 배고픔을 참지 못한 어머니가 야시장 가기전에 굶어 죽겠다고 하여 대충 아무거나 먹기로 하고 아무 가게나 들어갔습니다.

일본 입국검증 팁

처음 날 숙박하는 호텔 이름과 전화 번호는 꼭 메모해놓고 입국 서류 작성시 빼먹지 않기 가족이라하더라도 입국 심사는 개개인 별로 받아야하기 때문에 모두 빼먹지 않고 작성해야 해요. 후쿠오카 공항은 도심 한가운데 있어 도심과 연결되어있는 지하철이나 버스의 접근성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특히 후쿠오카 공항에서 하카타역 이나 텐진역 가기가 굉장히 빠르고 편하답니다.

2024년 4월 일본 기온, 일본 4월 기온

2024년 4월 오키나와 기온 : 오키나와 4월 기온은, 18 ~ 26도로써, 일본 주요 도시 중 가장 온도가 높고 온화하여 여행하기에 좋아 보입니다. 2024년 4월 오사카 기온 : 오사카 4월 기온은, 8 ~ 20도로써, 일교차가 크지만 완연한 봄 날씨를 즐길 수 있어 여행하기 좋아 보입니다.

2024년 4월 후쿠오카 기온 후쿠오카 4월 기온은, 9 20도로써, 비슷하게 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습니다. 2024년 4월 삿포로 기온 삿포로 4월 기온은, 2 13도로써, 일본 주요 도시 중 온도가 매우 낮으므로, 여행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4월 도쿄 기온 도쿄 4월 기온은, 9 20도입니다.

최악으로 에어서울 지연 연착

7개월 아기입니다. 보니 비행기 안에서재우기 위해 시간을 철저하게 맞췄습니다. 출국 3시간 전에 일어나기2시간 전에 분유 먹이기이로 인해 비행기 타자마자분유 먹이고 재우기 등 하지만 인천공항에 도착하자마자한 시간이 지연되었다는 연락을 카톡을 통해 받았습니다.

탑승시각은 15시 15분으로 지연되었으나이것도 더 늦어서 15시 30분은 되어서야비행기에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16시 10분 결국 원래 시간보다2시간은 지나서야 비행기가 이륙하게 되었습니다. 어린아이들, 영유아 아기와 함께해외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은에어서울 웬만하면 피하시기 바랍니다.또한 후쿠오카에서 돌아올 때도30분 지연되었습니다.

정말 아무 가게나 들어갔는데 아무 가게나 들어가는거 아닙니다.

비싼 건 둘째 치고 음식 나오는데도 오래걸렸고 음식의 양도 맛도 좋지 않았어요. 그나마 맛있었던 고로케와 고등어 회. 더 주문하지 않고 바로 나왔어요. 나카 거리도 크리스마스 준비로 반짝반짝 빛나는 트리와 화려한 조명이 많았지만. 첫날은 역시 사진 찍을 생각이 별로 안들었어요. 배고파서 밥이 너무 먹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야시장 사진도. 야시장 음식 사진도 없습니다.

나카 거리 야시장은 예상보다 별거 없습니다. 음식이 뛰어나게 맛있는 것도 아니고, 분위기가 좋다기보단 그냥 일본 문화를 훈련 하는 정도? 한국어 메뉴판도 있고 친절하지만, 대기하는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무슨 포장마차에 웨이팅이 30분씩 있습니다. . 그래서 저희는 길 끝에 있는 푸드코트 처럼 모여있는 야시장에서 하나씩 사다. 먹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후쿠오카 자유여행 나카스 거리 야시장 나카

나카 거리에는 강이 흐르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본 입국검증 팁

처음 날 숙박하는 호텔 이름과 전화 번호는 꼭 메모해놓고 입국 서류 작성시 빼먹지 않기 가족이라하더라도 입국 심사는 개개인 별로 받아야하기 때문에 모두 빼먹지 않고 작성해야 해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4월 일본 기온, 일본 4월

그렇다면 일본의 4월 기온은 어느 정도일까요? 아래부터 4월 일본 온도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