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여행 걱정 없이 떠나세요 경기투어패스

경기도 여행 걱정 없이 떠나세요 경기투어패스

바르셀로나 여행에 빠질 수 없는 가우디투어 바르셀로나는 가우디의 도시라고 불릴 만큼, 가우디 탐험은 모험은 모험은 바르셀로나 여행 필수 코스 중 하나에요. 그만큼 많은 방문객이 찾고 있는 관광지이기에 여러 투어 상품들도 많이 있습니다. 저는 바르셀로나에 오래 머물렀기 때문에 여유가 있어서 셀프로 투어를 다녀왔는데요. 일정에 여유가 없으신 분들은 반일일정 투어나 하루 투어를 추천드려요. Myrealtri 바르셀로나 리뷰보장 현재 마이리얼트립에서는 현재 바르셀로나 강력 추천 여행 기획전이 진행중입니다. 마이리얼트립에서도 가장 리뷰가 많은 베스트 상품만 모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어요가우디투어의 필수 코스인 구엘공원, 까사밀라, 까스바트요는 물론 사그라다파밀리아 투어, 바르셀로나 근교 투어, 입장권 등 여러가지 바르셀로나의 여행 상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경기투어패스를 사용할 때의 궁금증
경기투어패스를 사용할 때의 궁금증

경기투어패스를 사용할 때의 궁금증

이곳에서 한가지 알고 싶은 점이 생깁니다. 아니 경기도가 얼마나 넓은데 48시간 동안 몇 개나 보겠어? 하는 궁금증이요. 혹은 제주도도 아니고 경기도 관광지를 얼마나 안다고 갈 수 있을까? 하는 궁금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 또한 충분히 이해가 가는 궁금증입니다.

하지만, 앞서도 살펴보았듯이 단 경기도 주제의 단 몇 곳의 관광지만 둘러보더라도 16,900원이라는 금액 이상을 내야 할 것이기 때문에 경기도 여행을 마음먹은 상태라면 금액적인 측면에서는 무요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경기도 내의 관광지를 몰라 여행을 못한다라는 궁금증에 대해서는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 게 위치기반으로 가까운 여행지와의 거리를 알려주며 여행지의 정보도 미리 알려줄 수 있다고 해서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1 세계의 끝, 비글 해협
1 세계의 끝, 비글 해협

1 세계의 끝, 비글 해협

찰스 다윈이 남아메리카를 항해할 당시 타고 다녔던 선박의 이름을 딴 비글 해협은 남아메리카 대륙의 가장 남쪽, 지구상에서 가장 드라마틱한 장소 중 하나인 티에라 델 푸에고를 가로지릅니다. 이 보기 좋은 수로를 따라가는 보트 여행은 북쪽 해안에 자리한 외진 도시 우수아이아에서 출발합니다. 이 횡단은 멋진 야생 동물 관찰 기회를 제공하는데, 고래, 돌고래, 바다사자, 그리고 펭귄 등을 만날 수 있으며, 더불어 경이로운 산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여정 중에는 티에라 델 푸에고의 원주민들이 남긴 고대 조개더미가 있는 등대와 섬들을 방문하게 되는데, 이는 스페인인들의 도착 훨씬 이전부터 아르헨티나에 여러가지 부족 그룹이 존재했음을 상기시켜 줍니다.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경험하는 축구의 열정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경험하는 축구의 열정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경험하는 축구의 열정

아르헨티나인의 정서를 가장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개방되는 축구 경기를 시청하는 것입니다. 이곳에서는 축구가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거의 종교에 가까운 열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라 보카 주니어스의 홈구장인 라 보모네라와 리버 플레이트의 엘 모뉴멘탈 경기장은 경기가 열릴 때마다. 수만 명의 팬들이 하나가 되어 노래하고, 구호를 외치고, 환호하며, 때로는 한숨을 쉬기도 합니다.

경기를 관람합니다. 보면, 스포츠 이상의 무언가를 목격하게 되는 신비로운 경험에 휩싸이게 됩니다. 부에노스아이레스의 수많은 팀들 덕분에 티켓은 대조적으로 쉽게 구할 수 있으며, 북미나 유럽의 비슷한 스포츠 이벤트에 비해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팜파스 초원을 가로지르는 가우초와의 동행

19세기에서 20세기 초, 가축 사육은 아르헨티나 경제와 풍경을 변화시켰습니다. 그 중심지는 바로 팜파스로, 광활한 평원이 이 나라 중앙부를 뒤덮고 있지요. 현재 이 지역에는 많은 작동 중인 에스탄시아목장들이 문을 활짝 열고 방문객을 겪고 있습니다. 보기 좋은 때로는 사치스러운 농가에서 숙박하며, 아르헨티나의 푸짐한 음식을 즐기고, 우유 짜기부터 폴로까지 여러가지 활동을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가우초카우보이와 함께 말을 타는 경험입니다. 가우초는 아르헨티나 역사와 국가 정체성 속에서 로맨틱하고 반신화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Casa Mila 까사밀라

마지막으로는 까사밀라 역시 가우디 건축물 중에 손에 꼽는 작품입니다. 외관부터 눈길을 사로 잡는데요 제가 갔을 시점에는 이렇게 멋진 조형물도 설치되어 있었어요. 까사밀라 역시 내부를 보고 싶으시다면 투어를 통해 보실 수 있구요. 내부 관람 입장권만 사고 둘러보실 수도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경기투어패스를 사용할 때의

이곳에서 한가지 알고 싶은 점이 생깁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1 세계의 끝, 비글 해협

찰스 다윈이 남아메리카를 항해할 당시 타고 다녔던 선박의 이름을 딴 비글 해협은 남아메리카 대륙의 가장 남쪽, 지구상에서 가장 드라마틱한 장소 중 하나인 티에라 델 푸에고를 가로지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경험하는 축구의

아르헨티나인의 정서를 가장 깊이 있게 이해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개방되는 축구 경기를 시청하는 것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