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에서 역K 자세 스윙을 위한 마법일까

골프에서 역K 자세 스윙을 위한 마법일까

도쿄 골프 여행 23 나리타 토부 호텔 6시 반부터 조식이 시작하길래 바로 오픈하자마자 갔다. 8시에 골프장 송영 택시를 예약해서 밥을 호다닥 먹고 체크아웃하고 짐 챙기고 바빴다. 조식은 생각보다. 괜찮았다. 종류도 많고 커피도 맛있고 든든하게 먹고 라운딩 갈 수 있었습니다. 월드투어여행 안내사 월드투어여행 안내사 통해서 송영서비스를 예약했다. 조선에서 예약하고 갔고, 전날에 택시 기사님 정보를 알려줬다. 시간보다. 15분정도 일찍 오셔서 빨리 출발할 수 있었음. 그리고 서비스는 완전 만족했다.

예약했던 차가 작을까봐 걱정했는데 골프백 4개 캐리어 3개 성인 4명이 충분히 탈 수 있었습니다. 골프백을 세워서 넣을 수 있는 차라니. 그리고 무엇보다. 기사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다.


그립 잡는 방법
그립 잡는 방법

그립 잡는 방법

1. 인터록킹Interlocking 그립 일반적으로 손이 작은 사람이나 힘이 없는 사람들이 잡는 방식이며 양손의 일체감이 오버래핑보다. 더 생기고 그립 자체를 단단히 잡을 수 있으나 클럽헤드의 움직임이 둔해지는 경향이 있는 그립 방법입니다. 2. 오버래핑Overlapping 그립 보통 일반골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그립으로 양손의 일체감을 유지시켜 주어 임팩트지점에서 클럽헤드의 움직임이 좋은 그립 방법입니다.

3. 베이스볼Baseball 그립 공에 힘을 전달하기 쉬운 그립으로 양손의 균형을 이어서하는 것에 유의하고 특히 양손을 밀착시키고 오른손이 스윙을 주도하지 않도록 유의합니다.

3단계 다리를 지지대로 활용하기
3단계 다리를 지지대로 활용하기

3단계 다리를 지지대로 활용하기

로리 매킬로이러한 선수들이 리버스 K 자세로 전환한 이유는 다리에서 더 많은 파워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골프에서 가장 필요한 과학적 힘 중 하나는 바로 토크입니다. 토크와 하체의 추가적인 저항은 골프공을 통과할 때 밀어낼 수 있는 힘을 제공합니다. 충분한 비거리와 높은 볼 비행, 백스핀이 거의 없는 티 오프에서 큰 폭탄을 날리고 싶다면 이 방법이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출발점인 티박스

티박스는 티샷을 위해 볼을 놓는 곳으로 앞쪽에서 40cm 이상 떨어진 과정에서 양옆에 티마크를 설치하거나 4cm의 티 라인을 그어서 티샷을 할 수 있는 범위를 나타냅니다. 잔디를 간단하게 깎아 놓은 구역으로 그린의 깃대로 향해 가는 길입니다. 잔디를 간단하게 깎아놓지 않은 경우는 전부가 페어웨이가 됩니다. 페어웨이 근처에 골프와 동일하게 홀의 난이도를 제공하도록 페어웨이보다. 잔디가 긴 러프와 수목 등의 장애물과 함께 일부홀에는 벙크와 해저드가 있으며 경기 진행이 금지된 OB존도 있습니다.

그린은 홀별 최종 목적지로 잔디를 간단하게 깎아 정비해 놓은 구역입니다. 지름 5m 이상의 타원형으로 지름 20cm의 홀컵을 땅에 묻어 깃대를 꽂아둔 장소로 약간의 높고 낮음의 경사를 두어 라운딩에 흥미를 만들어 냅니다. 활처럼 휘어진 홀로 티박스에서 홀컵이 보이지 않는 코스입니다.

리버스 K의 단점

스윙을 바꾸면 항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리버스 K의 약점 중 일부분은 골프 스윙의 이전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손을 잘 놓지 못하는 일부 플레이어는 리버스 케이로 인해 더 큰 슬라이스가 발생해야만 되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골프에서 어떤 자세는 더 많은 파워를 만들어내는 데 도움이 되고 어떤 자세는 정확성을 위한 것이라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버스 K는 파워 동작에 가깝습니다.

이 동작이 정확성을 떨어뜨리지는 않지만, 이미 정확성이 문제가 되고 있다면야 주의해야 할 사항입니다. 하체와 상체가 함께 움직이고 골프 클럽을 놓는 방법을 알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클럽페이스 각도, 척추 각도, 척추 기울기 등은 쉽게 과장될 수 있으므로 리버스 K 셋업에 어떠한 방식으로 들어가는지 주의하고 무리하지 않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부 골퍼는 이 개념을 과장하여 잘못된 자세를 취합니다.

이동식 홀컵과 티박스가 개발되어 잔디가 있는 학교 등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라운딩 할 수 있어 파크골프가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3대가 함께 즐기는 스포츠로 평균 생명 100 시대에 좋은 운동인 것 같습니다. 골프장을 갈려면 최소한 12시간은 차를 몰고 가야 하지만 파크골프는 멀어도 2030분이면 갈 수 있는 접근성이 좋고 돈이 많아 들지 않아 좋은 스포츠인 것 같습니다. 즐겁고 재미있고 건강한 골프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그립 잡는 방법

1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3단계 다리를 지지대로

로리 매킬로이러한 선수들이 리버스 K 자세로 전환한 이유는 다리에서 더 많은 파워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발점인 티박스

티박스는 티샷을 위해 볼을 놓는 곳으로 앞쪽에서 40cm 이상 떨어진 과정에서 양옆에 티마크를 설치하거나 4cm의 티 라인을 그어서 티샷을 할 수 있는 범위를 나타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