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누나 단체 사진, 이승기 출국소감 쓴맛 벌써 봤나
이 드라마 끝나면 뭔 재미로 사나? 드디어 이승기가 이세영에게 다가갈 수 없는 이유가 나왔어요. 이세영의 아버지 사건을 누군가 막았는데, 법적으로 누군가 덮었는데, 그 사람이 이승기의 아버지다. 검사인 이승기의 아버지가 힘으로 억울한 이세영의 아버지 사건을 덮었다. 이세영은 자신의 삶을 다. 바쳐 그 사건을 파헤치려 했는데, 사실 그 내용을 이승기가 알고 있었어요. 이승기와 이세영이 서로를 응시합니다. 이세영은 뭔가 알게 된듯한 표정입니다.
이세영은 내려 놓은 손가락도 연기를 하는 것 같다.
이선희가 80년대 최고봉인 근거
1. 80년대에 이선희보다. 많은 수상 실적을 올린 여가수는 없습니다.. 1984년 양대 방송사에서 신인상을 휩쓸었으며, MBC 최초 3관왕에 올랐습니다. 또한 KBS 올해의 가수상 6회 연속 수상, MBC 10대 가수상 6회 연속 수상, 골든디스크상 5회 연속 수상, 여가수로서 KBS 가요 톱 10 1위 최다. 랭크26회, 각종 차트 1위 석권 등 이선희는 언제나 최정상이었다. 2. 80년대에 이선희보다.
규모가 큰 팬덤을 보유한 여가수는 없습니다.. 조용필의 오빠 부대에 비견될 정도의 규모를 갖춘 이선희의 언니 부대라는 용어를 새로 만들어 내기까지 할 정도였으니 말 다했다. 그러면서도 그녀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가수입니다. 3. 80년대에 이선희보다. 히트곡이 많은 여가수는 없습니다.. 이선희는 내는 앨범마다. 족족 히트곡을 냈고, 가요 톱 10 1위를 한 곡만 7곡입니다.
원래 누나들이 있다면 막내남동생은 귀염받고 자라고 그럴 것 같기는 한데 웃고 있는 이들 누나들김희애, 윤여정, 김자옥, 이미연이 워낙 포스들이 만만찮은 여배우들이라서 여배우가 아닌 그 본성이 어떨지가 궁금해지긴 합니다. 김자옥이나 이미연은 그래도 무릎팍도사와 같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좀 알려져 있긴 하지만 김희애는 배우라는 것 말고는 이미지가 거의 노출되지 않은 여배우이기에 특히 그렇다. 이승기의 사진은 가만 보시면 마치 군대가기 전의 입대군인처럼 얼굴은 웃고 있지만 잔뜩 긴장하고 있는 듯 합니다.
부제가 도망쳐 승기야인 이번 꽃보다. 할배는 이승기의 멍때리는 표정이 정말 많이 나올 듯 하단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