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셀 닥터비타 모공 앰플 사용 후기(장단점)

데이셀 닥터비타 모공 앰플 사용 후기(장단점)

내 피부 상태이며 지금은 몰라보게 좋아져서 과거 사진을 볼때 마다. 뿌듯할 정도다. 우리는 무엇이든 단기간에 극적인 효과 보기를 원합니다. 영어를 못하는데 1개월만에 외국인 현지인이랑 유창하게 프리토킹을 원하고 운동을 해본적 부재할 때 짧은시간에 권상우,김종국 같은 근육질 몸체를 원합니다. 단기간에 무조건적으로 될 수 없습니다.. 피부도 똑같습니다. 결단코 단기간에 피부가 좋아지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런 방법이 있으면 제발 나도 좀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라 꾸준히만 관리하면 분명 나아지는 방법은 있습니다.


흡수율을 높여라
흡수율을 높여라

흡수율을 높여라

모공은 무조건적으로 속부터 쪼여야합니다. 속모공이 축소가 되었을때 비로소 겉모공이 변화할 것입니다. 겉과 속이 같이 개선되야 영구적인 모공절감 효과를 볼 수 있어요. 그렇기에 흡수율은 굉장히 중요한 부분입니다. 쉽게 생각해보자. 아무리 좋은 성분도 피부안으로 흡수되지 않으면 무슨 효과를 가져올 수 있겠는가 하지만 디바이스 관련해서 부장용은 늘어만 가고 있습니다. 실제 화장품의 평균 흡수율은 10미만이라는 연구결과가 밝혀졌다.

이래서 사실상 피부에 즉각적인 변화가 힘든 것입니다.

항균 및 살균 성분
항균 및 살균 성분

항균 및 살균 성분

사과식초에는 항균 및 살균 특수한 성질이 있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와 꽤 비슷한 성분은 피부에 존재하는 불순물과 미생물의 성장을 억제합니다. 위는 사과 식초에 들어 있는 성분들이며 모공을 줄이는데 그 어떤 고가의 얼굴에 바르는 크림 보다. 효과가 특출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각각의 효과는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피부의 상태와 민감도 등을 고려하여 사용해야 함을 강조합니다. 사과 식초를 피부 미용을 위해 사용할 때 적절한 농도로 희석하여 사용하고, 한 방울을 강조한 것처럼 소량으로도 극적인 효과를 볼 수 있으니 과유불급 을 외치며 사과 식초 피부 모공을 줄이기 위한 사용법을 알려 드립니다.

얼굴에 바르는 크림 기업 과대광고에 현실

국내 피부연관 시장은 매우 큰 규모입니다. 2024년 기준으로 30조원의 시장규모로 어떤 산업에 비교해봐도 매우 큰 시장입니다. 이 같이 시장성이 있으니 매년 수만가지 이상의 피부관리 화장품이 시장에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만들기만 급급하고 효과도 없는 상품을 허위,과대 광고로 둔갑하여 판매하는 회사들이 판을 친다는 거다. 우리모두 스마트폰 없이는 1초도 살 수 없는 환경에 살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정보화시대속에서 수 많은 광고를 보고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제품만 수백,수천 만원이 넘는다.

클렌징 공정하게 하기

클렌징은 꼭 챙겨서 하는 것이지만, 정말 올공정하게 잘 하는 사람들은 많지 않습니다. 모공관리를 위해서는 클렌징 젤, 로션보다는 클렌징 오일을 권장합니다. 오일을 충분히 얼굴에 묻힌 후, 5분 정도 부위별로 꼼꼼하고 부드럽게 문질러서 피지를 녹입니다. 물을 묻혀서 오일이 하얗게 유화되게 만들면서 다시 한번 문질러 줍니다. 그리고 클렌징 폼으로 거품을 충분히 만든 뒤 얼굴에 바르고 다시 한번 부드럽게 꼼꼼하게 문지릅니다.

물세안으로 깔끔하게 헹궈냅니다.

피부 스크럽으로 사용

사과식초 한 방울 설탕 1 티스푼 미세한 핑크솔트 약간을 혼합 피부 스크럽으로 부드럽게 마시지 하면 모공을 깨끗이 해주고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 줍니다. 하지만 얼굴에 강한 자극을 줄 수 있으므로 피부가 약하다면 피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저는 어쩌다. 한번 흑설탕 녹이고 소금 조금 식초 한 방울로 스크럽을 하는데 이제는 나이도 있고 여드름도 없는 관계로 선호하지 않지만 지성에 건강한 피부를 가진 젊은 친구들에겐 일주일 한번 정도는 괜찮을 듯합니다.

스프레이 미스트로 사용

사과식초 1 티스푼과 200ml 미스트나 토너 등과 희석해서 미스트로 활용하는 것도 모공을 수축하는 손쉬운 방안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혼합액을 가볍게 뿌리고 피부에 수분도 공급해 주면서 모공도 수축시킨 다면 일석 이조 아주 좋은 상용 꿀팁입니다. 요정도 꿀팁으로도 충분히 모공 확 줄일 수 있는 The best of the best 욕심껏 다.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언제나 강조하지만 과유불급 넘치면 모지람만 못하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합니다.

특히 사과 식초 그냥 막 사용하면 안 된다는 것쯤은 잘 아실 줄 압니다. 피부에 직접 사용하기 전에는 피부 테스트를 해보는 것도 권합니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은 더욱 조심하셔서 아주 조금 한 방울 0원을 강조했듯이 아주 소량으로 물과 식초 비율 잘 조정 사용에 경계를 하셔야 합니다. 참조하여 저는 엄청 약한 피부이고 민감한 피부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흡수율을 높여라

모공은 무조건적으로 속부터 쪼여야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항균 및 살균 성분

사과식초에는 항균 및 살균 특수한 성질이 있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얼굴에 바르는 크림 기업 과대광고에

국내 피부연관 시장은 매우 큰 규모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