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막탄뉴타운 아이들과 한달살기, 헬스장 등록 nast 피트니스
1. 아침 10시 체크아웃2. 편지로 예약송금3. 공항 픽업 다음날 드랍 가능4. 마사지 받고 바로 그 장소에서 자면 됨5. Wi-Fi 물 카운터에 요청 가능6. 마사지 팁 필요7. 마사지 후 샤워가능 특징을 정리해드리자면 이러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새벽 비행으로 힘들었던 신체를 마사지로 풀어주니까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 공항에서 픽업도 해주시고, 다음날 숙소까지 드랍도 되니까 교통편 신경쓰지 않아도 돼서 좋았구요단점은 침대가 조금 불편했다는 점 뿐입니다.
숙소가 애매해서 첫날부터 투어 가시는 분들도 많은데, 저는 0.5박으로 마사지 받으면서 피로 먼저 푸시는 것도 추천드려요마사지와 숙박을 한꺼번에 진행하여 새벽입국 제안 워낙 강력한 곳이죠 그 다음 숙소는 제이파크입니다.
인터넷의 후기 사진들로만 봐선 않좋은 냄새가 날것 같았는데 오히려 좋은 냄새가 났습니다 허나 저희가 있던 마사지실 바닥은 오일때문인지 미끄러웠습니다. 이것 말고는 옷부터 배드 등등 모든 물품에서 향기가 났고 쿠션들도 빵빵한게 오래되어 보이지 않았습니다 저는 팁 문화가 익숙하지 않아서 입구에 계시는 한국분에게 마사지 팁은 어떻게 줘야되는지 물어봤는데 마음에 안들면 안줘도 되고 괜찮으면 100원정도 주면된다고 하십니다 마사지가 끝나면 티를 주는데 위 사진 처럼 티와 함께 팁가방을 둡니다.
저희는 만족했기 때문에 100원씩 넣었습니다 필리핀의 마사지 받는 곳 대부분은 칸막이와 천으로 되어있어서 기본적으로 방음이 될 수 없기 때문에 아무리 정숙한다고 하더라도 사람이 많으면 당연히 시끄럽습니다.
장단점 및 총평
0.5박픽업, 수면, 샤워, 새벽에 간식, 짐 보관, 카지노 할인 할인 쿠폰 등등 가성비 최고로 판단됩니다 항구 픽업이나 막탄내 거리가 먼 곳의 픽업이 필요합니다.면 더더욱 가성비 최고로 판단됩니다 시설이 노후된건 맞지만 전체적으로 관리가 잘되어있습니다 늦은시간에 도착하면 허기질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 늦게까지 음식을 팔고 있고 가격도 비싸지 않은 편이며 맛도 있습니다 필리핀에 처음 와서 궁금한것을 한국분에게 물어봤는데 아시는 부분은 정말 다정하게 알려주셨습니다 다른 업체투어식당 등는 자주 달러나 한국돈으로 결제를 할 경우 당일환율에 따라서 계산을 하는 곳이 있었으며 환율 또한 상당히 않좋은 조건으로 계산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