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하지만 보관 장소가 마땅치 않아 배회하는 쌀을 위한 권장 상품

소중하지만 보관 장소가 마땅치 않아 배회하는 쌀을 위한 권장 상품

텐바이텐 디즈니 곰돌이 푸 상품에서 귀여운 쌀통을 봤었다. 집에 있는 쌀독도 엄마가 바꿀까 하기도 해서, 그래서 살까 고민하던 차에 마침 네이버 브랜드명 할인전 때 텐바이텐의 곰돌이 푸 진공 쌀통 상품이 딱 나왔었다. 텐바이텐에 있는 쿠폰을 써도 브랜드명 할인전때가 조금 더 쌌으므로 이때다. 싶어 구매를 했다. 주문하고 이틀만에 택배가 빠르게 왔는데, 집에 오니 이미 엄마가 먼저 택배 뜯어놓은 상태다. 처음에 박스가 생각보다. 꽤 커서 조금 놀랐는데 택배 안 부자재들을 보니, 역시 상품을 보호하기 위한 포장이 반이었다.

진공 쌀통과 함께 들어 있던 사용설명서. 어댑터와 케이블 선도 들어있습니다.


imgCaption0
진공쌀통 사용후기


쉬운 목차

진공쌀통 사용후기

쌀 20kg짜리 사서 실온에 두고 먹어도 보았고 김치 냉장고나 일반 냉장실에 넣어두고 보관한 경험도 있습니다. 그리고 항아리를 구입해서 보관했던 적도 있고요. 그런데요 여러 방법 중에 현재 사용 중인 진공쌀통이 가장 새롭게 보관되는 것 같습니다. . 실온은 쌀이 공기에 노출되니 탁해지는 속도가 빠르고 신선하고 고소한 쌀 냄새도 금방 사라지더라고요. 그리고 김치 냉장고 보관이나 일반 냉장고 보관은 플라스틱통에 넣어서 보관했었는데 습기가 차서 오랫동안 넣어 놓기엔 문제가 있는 듯했습니다.

또, 한번 냉장보관한 쌀은 실온에 내놓고 보관하면 습기 때문에 곰팡이가 생길 수 있으니 소진할 때까지 계속 냉장보관 해야 합니다.

쌀 포대 실 푸는 법

쌀포대 실을 풀다보시면 어느 때는 잘 풀리지만 어느 때는 가위를 대령해야 할 정도로안 풀리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쌀포대 실 푸는 법을 시간 내서 알아보았습니다. 두 가지 올려 보겠습니다. 1 쌀 포대 푸는 법 첫 차례 방법 쌀포대를 살펴보시면 앞면은 실이 일자로 박음질되어 있고 뒷면은 두 겹으로 겹쳐서 엉키듯 바느질이 되어 있어요. 이 뒷면의 실을 공략해야 합니다. 엉키듯 바느질 되어 있는 부분을 마주 보고 왼쪽에서부터 앞면과 뒷면의 매듭을 세 땀정도 풀어줍니다.

엉키듯 바느질 된 쪽의 실 한가닥을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당겨줍니다. 드르륵하고 실이 풀리게 됩니다. 2 쌀포대 푸는법 두 차례 방법 앞면의 오른쪽에서 풀기 시작합니다. 앞면의 실 한 가닥을 잡아당기면 뒷면에 실 두 가닥이 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