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디큐브 현대백화점 소자본 생계형 매장 인수기회

신도림 디큐브 현대백화점 소자본 생계형 매장 인수기회

오늘 소개할 맛집은요. 신도림역 근처에서 만날 수 있는 함박스테이크 맛집, 고동함박입니다. 함박스테이크라는 메뉴가 아주 친숙한 메뉴는 아닌데요. 약간 옛스럽고 고풍스러움이 느끼는 메뉴이죠. 옛날시대에 먹었을 것만 같은 느낌이요. 하지만 요즘에 그 함박스테이크라는 메뉴를 요즘에 스타일로 재해석한 맛집입니다. 고동함박이 추구하는 맛은 어린시절 외할머니에게 전수받은 레시피를 재현하는 거라고 하네요. 고동함박을 찾아가는 방법은요. 신도림역 5번 출구에서 4분을 걸어가시면 됩니다.

아직 송리단길점 분당수내점 인천스웨어원점 인천송도타임스페이스점 등 총 5개의 매장만 오픈이 된 상태에요. 지금 간다면 핫한 맛집을 먼저 맛보는 고객이 되는 거겠죠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공장 골목들 근처에 스리슬쩍 하시거나 현대 백화점 주차권이 있으시다면 그곳에 하고 오셔야 됩니다.

뚝배기치즈떡볶이돈까스 이날 분식도 먹고 싶고 돈가스고 먹고 싶어서 심 끝에 돈가스 집에 왔는데 이 메뉴를 보자마자 이거다싶어서 고른 메뉴입니다. 치즈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구성요소들이 다. 잘 어울려서 정말 괜찮았어요 떡은 쫀득쫀득한 밀떡을 같았고, 살짝 매운 것이 제 입맛에 잘 맞았습니다. 고구마치즈돈스 독특하게 고추가 나오더라고요? 오이고추고, 고치돈을 먹다.


imgCaption0
팔진향 팔코스 후기


팔진향 팔코스 후기

메뉴판은 녹색 과 파란색 두 종류로 나뉘어져 있어요. 녹색은 음식 메뉴판, 그리고 파란색은 주류 메뉴판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이날 음식은 팔코스 와 술은 공부가주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별도로 팔진향 시그니쳐 음식인 소갈비살 자장면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음식 소갈비살 자사건 별도 추가 주문 주문한 술 음식을 대기하는 동안 따뜻하게 대펴져 있는 계절차를 마셨어요. 계절차 주전자를 들어 올리니 초 한개로 계절차를 따뜻하게 대피고 있었어요. 처음엔 초인가 싶었는 데 초도 아니고 고체연료도 아니고 . 어떻게 초가 계속 켜지는 거지? 하고 한동안 신기해 했었어요. 10분정도 기다리보니 첫번째 음식이 나왔어요. 첫번째 음식은 바로 고추기름냉채 입니다.

아쉬운 점

디저트랑 과일들이 빈약했던 점.개인적으로 디저트 광이라 많이 서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