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톤에 다른 균형잡힌 염색 나한테 균형잡힌 염색은 무슨 색일까

얼굴 톤에 다른 균형잡힌 염색 나한테 균형잡힌 염색은 무슨 색일까

시작하기에 앞서 퍼스널 컬러에는 어떤 톤이 있고 어떤 톤이 내 색인지 잘 모르실 텐데요 퍼스널 컬러에 에 대해 먼저 알아볼까요? 퍼스널 컬러는 개인의 피부톤, 눈색, 머리색 등을 고려하여 조화로운 색상 팔레트를 찾는 개념입니다. 각 개인의 피부톤과 색상 특성에 따라 어떤 색상이 잘 어울리고 어떤 색상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각 별로 특성을 알아볼까요?. 봄 Spring 밝고 눈부시게 장식된 피부톤을 가지며, 금발 아니면 밝은 갈색 머리색과 밝은 눈색상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컬러 팔레트입니다.

따뜻하고 명랑한 컬러인 황금색, 라이트 그린, 코랄 등이 어울립니다. 여름 Summer 조금 차분하고 부드러운 피부톤과 중간 정도의 머리색, 연한 눈색상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컬러 팔레트입니다.


차콜브라운
차콜브라운

차콜브라운

애쉬계열이 섞여 약간 탁해지는 차콜브라운 느낌입니다. 그레이브라운, 스모키브라운도 비슷한 색상입니다. 햇빛 비추어보았을때 애쉬한 느낌의 잿빛이 약간 반사되어 보이며 노랗거나 붉지 않아서 좀 더 고급져보이는 색상입니다. 무난한 컬러를 희망하실때 추천드리며, 대신에 애쉬계열으로 연출되어 조금 차가워보입니다. 스모키 메이크업을 주로 하시는 분들에게 잘 조화로운 헤어컬러이고, 탈색없이 가능한 컬러이기 때문에 탈색 작업이 조금 부담되시는 분들은 꼭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묘한 느낌의 애쉬한 브라운계열을 찾고 계시다면 추천드리는 차콜브라운 컬러입니다.

4겨울 쿨에게 잘 조화로운 헤어 컬러
4겨울 쿨에게 잘 조화로운 헤어 컬러

4겨울 쿨에게 잘 조화로운 헤어 컬러

겨울 쿨톤 염색은 푸른 빛을 기초로 하며, 쌀쌀한 이미지를 돋보이게 해주는 어두운 머리톤이 잘 어울립니다. 톤을 낮춰서 하는 색상이 어울리고, 밝은 색이 잘 어울리시는 분들이라면 애쉬를 섞어서 톤을 낮춰보세요. 검은색 머리색이 가장 잘 조화로운 톤이며, 베스트 컬러는 아니더라도 좀 더 부드러운 이미지를 원하시는 분들은 다크브라운 정도는 가능합니다.

내게 가장 잘 조화로운 염색 추천

최근 퍼스널 컬러를 이용하여 독자님들에게 잘 조화로운 컬러를 선정을 할 수가 있으며 염색컬러를 추천을 해달라고 말씀드리는 고객님들과 안내를 할 때 평소의 옷 입으시는 스타일, 평소에 하는 메이크업으로 안내를 한 후 컬러를 추천을 드립니다 옷의 스타일이 화려하시거나 파스텔컬러의 의상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차분하고 튀지 않은 붉은기가 없는 컬러 애쉬 브라운, 카키브라운 등을 추천을 드리며 옷의 스타일이 무채색 계열의 의상이 많으시다면 모발 컬러 자체가 오히려 붉은기가 있는 컬러 레드브라운, 오렌지 브라운으로 피부색 혹은 스타일에 생기를 넣어드리는 방법을 추천을 드립니다.

초코브라운

약간 붉은기가 도는 톤다운 된 초코브라운 컬러는, 톤이 냉철하게 정리되어 있다보니 머릿결이 건강해보이며 피부톤도 조금 더 밝게 밝혀줍니다. 많이 튀는 느낌을 안좋아하신다면 초코브라운 컬러도 추천드립니다. 어두운 56레벨대 색상이기 때문에 추후에 뿌리염색 하실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는 컬러이며, 메이크업을 거의 안하시는 분이나 당연한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네추럴한 초코브라운 컬러입니다. 얼핏보시면 자연모랑 색이 비슷하기 때문에 염색하지 않은 동양인 헤어컬러와도 약간 비슷합니다.

3가을 웜에게 잘 조화로운 헤어 컬러

가을 웜톤 염색은 노란빛이 기초가 되는 색상에 평온한 색상이 잘 어울려요. 봄 웜톤보다는 한결 평온한 색상이 좀 더 조화로운 편입니다. 주로 브라운 계열, 밝은 색을 원한다면 베이지톤이, 살짝 시크한 느낌을 원한다면 카키브라운을 선택해주세요. 기본 컬러인 다크 브라운, 초코브라운이 가장 베스트컬러입니다.

대표 연예인으로는 이효리,제니,전지현이 있습니다.

톤 다운은 하고 싶은데 추 후에 밝게 하고 싶습니다.

지금 당장의 밝은 색의 컬러를 원하지만 나중에는 밝게를 원하신다면 구독자님들 이 글을 꼭 보셔야 합니다 명도는 밝을수록 톤 체인지가 가능은 하지만 명도가 늦으면 톤 체인지가 안된다는 점은 이제 을 읽고 이해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장의 톤 다운을 원한다면 색소가 강한 컬러를 이용을 하여 어두워 보이게 톤 다운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중 색의 삼원색 중 빨, 노, 파에서 파란색의 색소가 가장 어둡고 탁하기 때문에 구독자 여러분들의 소망 명도에 블루의 색소를 섞으면 톤 다운을 한 거 같은 어두운 느낌의 컬러감을 만들 수 있지만 한 가지의 단점은 명도가 있기에 파란색 색소가 모발에 다.

빠진다면 모발은 점점 더 밝아진다는 점 인지하고 계셔야 합니다.

블랙 빼기를 한 뒤에는 모발이 많이 상하기 때문에

모발에 휴식기를 주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위에 고객님 똑똑같은 경우 얼룩을 감안을 하신 뒤에 2주 후 염색을 하러 방문을 추천을 드려서 2주 후에 방문을 주셨기에 좀 더 안정적으로 컬러 체인지를 해드렸습니다. 톤 다운 혹은 블랙을 하기 전에는 꼭 여러 번 생각을 하신 뒤에 시술을 받으시는 걸 권장해 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차콜브라운

애쉬계열이 섞여 약간 탁해지는 차콜브라운 느낌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겨울 쿨에게 잘 조화로운 헤어

겨울 쿨톤 염색은 푸른 빛을 기초로 하며, 쌀쌀한 이미지를 돋보이게 해주는 어두운 머리톤이 잘 어울립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내게 가장 잘 조화로운 염색

최근 퍼스널 컬러를 이용하여 독자님들에게 잘 조화로운 컬러를 선정을 할 수가 있으며 염색컬러를 추천을 해달라고 말씀드리는 고객님들과 안내를 할 때 평소의 옷 입으시는 스타일, 평소에 하는 메이크업으로 안내를 한 후 컬러를 추천을 드립니다 옷의 스타일이 화려하시거나 파스텔컬러의 의상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차분하고 튀지 않은 붉은기가 없는 컬러 애쉬 브라운, 카키브라운 등을 추천을 드리며 옷의 스타일이 무채색 계열의 의상이 많으시다면 모발 컬러 자체가 오히려 붉은기가 있는 컬러 레드브라운, 오렌지 브라운으로 피부색 혹은 스타일에 생기를 넣어드리는 방법을 추천을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