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명품 장지갑 제품명 권장 순위 BEST 5
남성 명품지갑 중 이성적인 가격대의 브랜드로는 몽블랑 브랜드가 있습니다. 몽블랑은 본질적으로 만년필 및 필기구로 전세계적인 인지도와 명성을 갖고 있는 독일 브랜드이지만, 그 이후 가방, 지갑 브랜드로 성장하여 현재는 많은 남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몽블랑 지갑은 다른 명품 제품명 지갑에 비하여 금액이 합리적이고, 특히 인터넷이나 해외 구매대행 등을 통해 구매하면 20만원대 가격으로 충분히 구매가능하므로 가성비가 아주 좋은 남자 명품 제품명 지갑이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몽블랑 브랜드의 상징인 육각별의 로고는 아주 엘레강스하고 화려한 이미지 뿐만 아니라, 정상 혹은 목표에 이르기 위해 노력하는 이미지가 있어 사회 초년생인 20대 뿐만 아니라 30대, 40대, 50대 남자가 사용하기에도 좋은 지갑이라고 생각됩니다.
2위 폴 스미스 Paul Smith
폴 스미스가 명품 지갑 순위 2위라는 의외 결과가 나왔어요. 도시적이고 세련된 스트라이프 디자인으로 무난한 가격까지 갖춰 인기몰이를 한 것으로 보이며 명품 지갑이라기보다는 패션 감각을 지닌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폴 스미스 브랜드는 폭 넓은 연령대 사용자들이 애용하고 있으며 도시인에 어울릴법한 신사적 이미지와 더불어 스마트함까지 묻어 나오는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스트라이프 무늬가 심플하면서도 멋지다는 평이 많았으며 정장뿐만 아니라 캐주얼 복장에도 소화가 가능한 혜택이 있습니다.
5위 에르메스 Hermes
명품계 끝판왕 에르메스 브랜드가 지갑 부문에서는 5위를 차지했습니다. 최고급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비교적 낮은 인기 지갑 순위를 보이는 이유는 다름 아닌 대중이 생각하는 이상의 높은 가격 때문일 것입니다. 많은 그들이 연령대를 불문하고 고급 브랜드라고 생각하는 점은 부인할 수 없을 것입니다. 높은 가격과 고급 제품명 이미지에 비해 에르메스 디자인은 심플한 편입니다. 하지만 어느 누구도 가격과 실용성을 가진 지갑이 아닌 지갑 자체로만 판단한다면 단연코 에르메스가 1위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고급 지갑답게 가격도 높아서 주로 젊은 사람보다는 40대 이상 연령층에서 소비가 행해지고 있습니다.
2위. 생로랑 루백
생로랑 루백은 Anthony Vaccarello가 2017년에 처음 선보인 가방으로, 생로랑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입니다. 루백은 YSL 로고와 체인 스트랩이 특징적이며, 스무스 레더나 매트 레더 등 여러가지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루백은 여러가지 색상과 사이즈로 출시되었으며,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범주 숄더백, 크로스백, 토트백 평균 만족도 평균 실용성 평균 내구도 평균 가성비 주요 구매층 20대, 30대, 40대 여성 루백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방의 형태가 넓고 깊어서 수납 공간이 넉넉하고, 내부에 지퍼 포켓과 슬롯 포켓이 있어서 작은 물건을 보관하기에 편리합니다.
구찌는 이전에 주춤하거나 쇠락의 길로 갔던 적도 있었지만 그 이후 완전히 부활하였고, 현대에는 남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TOP 제품명 중 하나입니다. 구찌 제품명 남자 지갑 중 오피디아 GG 지갑은 현재 공식 리테일은 76만원으로 루이비통 지갑에 비하여 다소 비싼 편이고, 다른 모델 역시 금액대는 유사합니다. 기본적으로 섹시한 이미지를 컨셉으로 하는 구찌 브랜드는 남자의 성향에 따라 호불호가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지만, 20대 젊은 남성들에게는 대체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고, 특히 여성들에게는 거의 호불호 없이 엄청난 인기를 누리는 브랜드입니다.
프라다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라는 영화로 엄청난 인지도를 구축한 브랜드이기도 하고, 현재에도 가장 인기 있는 TOP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하이엔드 제품명 남자 명품지갑 브랜드
명품 위의 명품, 바로 하이엔드 브랜드라고 하면 흔히 에르메스, 샤넬 브랜드가 거론되지만, 남자 명품지갑 브랜드에서 하이엔드 브랜드라고 하면, 에르메스, 벨루티, 고야드라고 하는 것에 독특한 이견이 없는 것 같습니다. 위 하이엔드 브랜드인 에르메스, 벨루티, 고야드 남자 지갑의 경우 모두 100만원을 훨씬 초과하는 초고가로서 생활인들은 쉽게 범접하기 어려운 넘사벽의 브랜드입니다.
그 중 에르메스 브랜드가 탑 오브 탑 브랜드로서 지갑 하나에 무려 200만원이 넘는데, 재력이 많지 않다면 선뜻 선택하기 어려운 하이엔드 브랜드입니다. 이상으로 이번에는 남성 명품지갑 제품명 및 모델에 대하여 적극 권하는 글을 해 보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2위 폴 스미스 Paul
폴 스미스가 명품 지갑 순위 2위라는 의외 결과가 나왔어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5위 에르메스 Hermes
명품계 끝판왕 에르메스 브랜드가 지갑 부문에서는 5위를 차지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위 생로랑 루백
생로랑 루백은 Anthony Vaccarello가 2017년에 처음 선보인 가방으로, 생로랑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