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서비스센터 전국지점 총정리 (한눈에 보는 표)

캐논 서비스센터 전국지점 총정리 (한눈에 보는 표)

카메라, 캠코더, 프린터, 프로젝터 등 여러가지 물건을 취급하는 캐논 제품의 as를 받기 위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야 될 때, 내 근처에 있는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 운영시간, 수리 가능 제품, 주차 및 위치 등을 미리 확인해야 헛걸음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캐논 서비스센터 전국지점에 관하여 총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캐논 서비스센터 전국지점을 알아보기에 앞서 삼성 카메라 및 프린터를 함께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으므로 삼성 서비스센터 글도 함께 공유드립니다.

캐논은 카메라를 as 하기 위한 카메라센터와 프린터, 팩스, 스캐너 등의 물건을 as 하기 위한 프린터센터를 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국에 총 13개의 카메라 서비스센터가 있으며, 프린트 서비스센터의 경우 외주 파트너사를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자신이 사용하는 제품에 맞는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면 됩니다.


imgCaption0
캐논 서비스센터 찾기

캐논 서비스센터 찾기

캐논 홈페이지에서도 내 주변의 카메라 서비스센터 및 프린트 서비스센터를 찾을 수 있도록 서비스센터 찾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위에서 알아본 한눈에 보는 표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방문자 리뷰 및 주차 정보 등 좀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캐논 서비스센터 전국지점 총정리 한눈에 보는 표에 관하여 정리해 보았습니다. 캐논 서비스센터 방문 시에는 영업시간이 지점별로 많이 다르므로 꼭 확인해 보시고 방문하시기를 바랍니다.

또한 캐논 고객지원 홈페이지 에서는 아래 다운로드 예시처럼 상품 사용자설명서도 다운로드해볼 수 있으니 참조하시기를 바랍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위에서는 온라인 상담 예약에 관하여 알아봤는데, 본격적인 LG전자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때 예약하는 방법에 관하여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LG전자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지원 센터 방문 예약을 클릭합니다. 온라인 상담 예약과 동일한 방식으로 상품 조직 및 제품명을 선택합니다. 저는 에어케어 상품 조직 공기청정기 물건을 선택하였습니다. 상품 구매 정보 및 서비스를 받으려고 하는 상품 증상에 관하여 선택합니다. 지원자 정보를 작성 후 센터 찾기를 클릭합니다.

이제 자신이 방문을 하기 가장 편한 서비스센터를 선택만 해주면 되는데, 지역 검색을 통해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구하는 서비스센터를 정하셨으면 센터명 가장 우측에 있는 ”방문예약”을 클릭합니다.

온라인 상담 예약

일단 LG전자 홈페이지에 접속 후 고객지원 온라인 상담 예약을 클릭합니다. 서비스가 필요한 제품명으로 선택란에 상품 조직 및 제품명을 선택합니다. 저의 경우 에어컨 상품 조직 및 가정용 스탠드형 제품명을 선택하였습니다. 물건을 선택한 후 상품 구매 구입시기에 관하여 선택합니다. 그리고 제품에 발생한 문제에 관하여 선택합니다. 문제 경우에 관하여 세부적으로 기재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공란을 통해 해당 내용을 써넣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 문의, 전화상담 예약, 영상 상담 예약 중 요구하는 상담 타입에 관하여 선택합니다. AS신청자의 정보를 넣은 후 개인정보 수집에 관하여 동의합니다. 마지막으로 안내를 하고 싶은 날짜를 고르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출장서비스 예약

출장서비스 예약은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서비스 예약 출장 서비스 예약을 클릭합니다. LG전자 서비스센터 출장서비스를 예약하는 방법도 위에 설명한 온라인 상담 예약 및 방문 예약하는 방법과 동일하기 때문에 별도 이미지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출장서비스의 경우 출장비가 발생하는데, 평일은 20,000원, 평일 오후 6시 이후 혹은 주말 및 공휴일에는 26,000원의 출장비를 내셔야 합니다. 또한 사용하고 있는 상품 중 2대 이상에 관하여 AS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홈페이지가 아닌 대표전화 15447777번으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만약, 제품의 AS 사유가 사용자의 과실일 경우에는 아무리 보증기간 내라도 서비스 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점은 염두에 두셔야 합니다.

서비스 보증기간 안내

보증기간은 제품의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구입일자는 구입영수증제품보증서을 기준으로 함 제품보증서가 없을 경우 유통기간을 감안, 제조번호생산년월 기준 3개월을 추가하여 구입일자를 적용한 뒤 보증기간을 계산합니다. 보증기간이 단축 연관된 경우 일반 가정용 물건을 영업사용 목적 혹은 영업장에서 이용하거나 차량 선박등에 탑재해 정상적이지 않은 환경에서 사용할 경우는 보증기간을 단축 적용합니다. 중고품 구입의 경우 역시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고 수리불가 상태일 때 피해보상을 책임지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무상수리 기준과 유상수리 기준이 명확히 나뉘어 있는데요. 무상수리의 경우 품질 보증기간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이러는 대개의 부분은 서비스되는데 하지만 고객의 과실이나 보증기간이 지난경우등엔 당연히 유상수리가 적용되므로 꼭 느끼고 가시기 바라요 잠깐 쿠첸을 뒤지다.

자주 묻는 질문

캐논 서비스센터 찾기

캐논 홈페이지에서도 내 주변의 카메라 서비스센터 및 프린트 서비스센터를 찾을 수 있도록 서비스센터 찾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위에서는 온라인 상담 예약에 관하여 알아봤는데, 본격적인 LG전자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때 예약하는 방법에 관하여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온라인 상담 예약

일단 LG전자 홈페이지에 접속 후 고객지원 온라인 상담 예약을 클릭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