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리비안베이 준비물 레쉬가드와 아쿠아슈즈 워터쇼와 클럽 리뷰
너무나도 뜨거운 여름인 요즘. 밖에 나가서 놀기만 하다가도 계곡을 너무 가고 싶어지는 요즘입니다. 늘 이 순간만 되면 아쿠아슈즈를 사서 물놀이를 가겠다며 다짐을 해놓고 아쿠아슈즈도 없이 그냥 물놀이를 가곤 했다. 그래서 올해만큼은 꼭 구입을 하겠다는 생각으로 드디어 밸롭이라는 브랜드의 아쿠아슈즈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상세 이미지와 리뷰 나누어 주다 보도록 하겠습니다. 밸롭에서 좋은 가격으로 아쿠아슈즈가 나왔을 때에 브랜드를 처음 들어봐서 어떤 브랜드인지 살펴보게 되었습니다.
밸롭은 국내 브랜드로 8년 전 아쿠아슈즈 단품 아이템 하나로 시작하여 이후 런닝화와 워킹화도 나오기 시작하면서 지금은 아웃도어룩 스포츠캐주얼룩도 만나볼 있습니다. 맨발로 아웃도어 라이프 속으로 향해 달려간다는 취지로 가볍고 착용감이 좋은 스포츠화와 슈즈 그리고 스포츠웨어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유쾌한 스타일의 신발들을 많이 볼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배럴 아쿠아슈즈
한국의 대표적인 워터스포츠 브랜드명 배럴입니다. 초기에 서핑 아이템을 시작하였으며 지금은 스윔, 워터, 애슬레져 및 라이프스타일을 제품까지 제안하고 있습니다. 모델 또한 톱 연예일을 통해 지속해서 지속적으로 선전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선진적인 디자인은 물론이고, 국내에서 만나보기 어려운 컬러감과 디자인이 좋아서, 많은 젊은 층에서 사랑받고 있는 대표 브랜드입니다. 홍보를 많이 한 만큼 기본 가격은 56만 원대이며,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크록스는 스포츠화 중에서도 플립플랍에 최적화된 브랜드인데요? 아마 대부분 집에 한 개정도의 크록스는 갖고 계실 겁니다. 저는 없으나 제 동생과, 어머니, 아버지는 갖고 계시죠. 비 오는 날 아니면 집 앞에 편의점 갈 때 그만큼 편한 슈즈도 없기 때문인데요. 매 시즌마다. 감동적인 디자인과 컬러감의 슈즈들을 쏟아내고 있으며, 애니메이션과 같은 테마 아이템도 제안하여 아이들에게도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아쿠아슈즈는 쪼리나 샌들에 비하면 아직은 약세이나, 최근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는 크록스로 보아할 때 점차 기대가 되는 브랜드입니다.
요즘에는 더현대에서 팝업스토어도 진행합니다. 하니 직접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노스코리아
등산용품으로 시작하여 한국의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로 성장한 후 지금은 여러가지 스포츠 활동 및 라이프스타일을 건의하는 브랜드명 노스코리아입니다. 최근 몇 년 전부터 선진적인 감성의 디자인과 물건을 선보이며 국내에서 점점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아쿠아슈즈 자체의 다양성은 타 브랜드에 비해 덜하지만,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은 그대로 보여줍니다. 가격은 6만 원 전후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수영을 배운 한국인이라면 모를 수가 없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명 아레나입니다. 얼마 전에 스윔웨어와 워터베스트, 물안경 등으로도 소개해드린 브랜드인데요? 과거에는 절대 소화하기 힘든 디자인으로 쉽사리 정하기 어려운 면이 있었으나 요즘에는 디자인적인 면에서는 트렌디함이 가미되며 점점 인기가 증가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또한 워터 스포천 전문 브랜드명 이미지가 있어서 조용한 스타일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