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BL 러블리 라이터 결말 이제껏 본 현대물 BL 중에 가장 많이 재관람한 드라마 키스씬 맛집
나는 한번은 BL 소설이든 드라마든 한동안 안 보다가 갑자기 필이 팍 꽂힐 데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 날은 꼭 무언가는 봐줘야 허전함이 채워진다고나 할까? 헤테로 사랑과는 다른 BL적인 사랑은 설렘과 아쉬움 그리고 미련이 남아선가?.요즘 왓챠에서 오랜만에 맘에 든 BL 드라마를 정주행을 했고, 왠만하면 후기는 잘 안 쓰는데, 내 맘에 쏙 들면, 바로 직진녀인지라 요렇게 노트북을 ON 했다는 말씀. 에헴 좌 주인공 1배역 진 26살직업 소설 작가성격 순진하고, 어벙하면서 귀엽다.
간단한 줄거리
같은 학교 학생인 그린이라는 남자가 자신에게 고백하게 되고 아무리 거절해도 포기를 하지 않자. 가짜 남자친구를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들입니다. 사라왓이 그 상대인데 대학 최고의 인기남으로서 이 정도는 되어야 그린도 포기를 하지 않겠냐고 말도 안 되는 생각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초기에는 거절했던 사라왓, 왜인지 모르지만 결국에 승낙하게 되지만 이게 참 묘합니다. 처음 봤을 때는 사라왓이 동료에게 반한 건가? 어느 때 좋아하게 되었나? 이런 생각들로 보게 되지만 모든 편을 다.
보고 난 후에 다시 보시면 아 저래서 그런 표정을, 그런 행동을 했구나 싶습니다. 여기다가 스틸 투게더 까지 보고 나면 꽤나 여운이 남는 드라마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팬이라도 그냥 넘기기 힘든 부분들이 있습니다.
아쉬웠던 부분들
아무리 자기가 최애하는 배우라지만 보이프렌드만 보시면 아 연기 못한다고 생각할 수밖에 없었다고 시원하게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태국 드라마를 처음 접해서 그랬던 건지 아니면 어색했던 연출과 편집들 때문이었는지는 모른다. 아니면 오글거리는 대사들이 난무해서 그랬을 수도 있습니다. 타인 역을 맡은 메타윈은 보이프렌즈가 데뷔작입니다. 그래 얘는 이해할 수 있어. 그러나 사라왓 역의 브라잇은 그 당시만 해도 연예계 7년 차다.
검색해보면서 의아했다. 하지만 그가 출연했던 다른 드라마들을 보고 나니 연출의 문제였었나 라는 생각이 든다. 연기를 못하는 배우가 아닌데 왜 이렇게 어색하게 느껴졌을까? 최우선으로 처음 해보는 BL 드라입니다. 주인공 역시도 처음이었다. 여기에 편집도 한 몫 했다. 머리가 길었던 주인공이 다음 장면에서는 길어져 있고. 이 장면에서는 길었는데 다음 장면에서는 짧고 조금은 나에게 이런 모습들이 아쉬웠던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