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코리아의 실망스런 플레드나이트 행사
EV 소식 모델 X는 화이트와 블루 2대, 모델 S는 블랙 1대로 청담에 앤 헤이븐이라는 카페에서 플레드 나이트라는 스타트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로써 국내에도 조만간에 테슬라의 고급형 모델인 리프레쉬 신형 모델SX가 인도되는 모습을 기관하여 볼 수 있을 거 같다. 다만 요즘 런칭 행사는 비오픈 행사로 유튜브나 블로그에 어떠한 형태로도 행사에 대한 후기를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AI 영상 편집 자동화 서비스 비디오스튜 소개
제가 소개해드릴 AI 영상편집 자동화 서비스는 입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내 블로그 포스트 자료를 그대로 삽입하기만 하면 돼서, 영상 편집에 대한 전문 지식이 없어도 쉽게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영상 개발 시간이 단축되어, 많은 영상을 급속도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상의 품질이 우수하여, 시청자들의 애정을 끌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의 강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영상 편집에 대한 전문 지식이 없는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2. 웹 방식으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나 관리가 필요 없습니다. 3. 웹 서버에 저장하기 때문에 윈도우, 맥Mac OS 웹브라우저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4. 촬영이나 편집에 시간과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됩니다.
비디오스튜로 숏폼 만드는 방법
비디오스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처음 회원가입을 해야 하며, 로그인하여 모든 기능을 사용하며 다음과 같이 순서에 따라 유튜브 쇼츠 콘텐츠를 제작해 보겠습니다. 1.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없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하여 바로 사용합니다. 페이스북, 구글, 네이버, 카카오 계정 중 하나로 가입하하고 로그인합니다. 2. 로그인 후 첫 화면에서 좌측 상단의 작업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여 영상 제작을 시작합니다.
3. 위자드 모드화면이 나오는데요. 처음 작업 전체 타이틀로 사용할 제목을 넣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여기는 영상에 삽입할 2가지 방식의 시나리오 텍스트를 넣는 기능으로 저는 제 블로그 포스트 자료를 사용하고 싶기 때문에 “본문이 있는 URL”을 선택하여 제 블로그 포스트 주소를 넣습니다.
유튜브 쇼츠 영상 편집을 해보기 위해 비디오스튜를 사용해 봤는데, 웹 기반으로 작동해서 프리미어, 라이트웍스, 다빈치리졸브 같은 유서 깊은 편집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영상음성 채널 방식이 아니라 영상음성 등의 요소를 선택해서 작업할 수 있어서 편집 방식이 간단하고 급속도로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모든 프로그램이나 서비스가 그렇듯이 최소한의 조건은 필요합니다. 비디오스튜도가 쉽지만 잘 활용하려면 보편적인 사용방법은 익혀야 합니다.
또한, 내 블로그를 영상으로 만들 때, 게시물 주제에 맞는 영상 소스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웹에서 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소스를 찾거나, 직접 편집한 소스를 업로드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는 유료 서비스이며 회원가입하면 14일 무료훈련 할 수 있지만 구독자분들에게 충분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업체와 협의하여 아래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하시면 한 달간 비용 없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