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스트리머 노돌리 로스트아크 메이플 스토리 오버워치 대머리

트위치 스트리머 노돌리 로스트아크 메이플 스토리 오버워치 대머리

스트리머 계의 대머리의 대명사 이자 로스트 아크 반짝이는 게이머 노돌리 2021년 우연히 로스트아크 라는 게임을 접하게 되며 스트리머 방송인 노돌리의 방송을 보기 시작해 지금까지도 가장 재미있게 방송을 보고있는 스트리머로 노돌리에 대해 소개하여 보려합니다. 1.스트리머 노돌리 노돌리의 본명은 김현윤 입니다. 아프리카TV에서 타락한 선인 이라는 이름으로 취미이자 직업으로 활동 하며 우왁굳 TV 멤버들고 함께 하여 방송인으로 서의 가능성을 보이며 공포게임 방송으로 방송장비도 구매 했지만 부모님을 어렵게 설득하여 요리사를 준비한 노돌리는 요리사가 되기로 결심, 방송을 잠시 접고 요리업계에서 일을 하게되는데요. 2015년 광주 하계유니버시아드에서 파견을 나가 일을 하는데 한꺼번에 10000명의 요리준비를 준비하며 심각한 현타를 맞은 노돌리는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요리사의 꿈을 접고 진중하게 방송을 시작하게 됩니다.


서울대공원둘레길 제1구간
서울대공원둘레길 제1구간

서울대공원둘레길 제1구간

호주관 앞 들머리남미관 샛길3거리 서울대공원둘레길 들머리가 되는 여기는 만남의 광장 역할을 하는 곳입니다. 넓게 설치한 데크쉼터 곳곳에 그룹별로 모여 담소를 나누는 모습과 약속한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사람들도 많았으며 깔끔하게 정비된 화장실까지 있습니다. 데크계단을 올라서면서 서울대공원둘레길 산행을 시작합니다. 데크계단을 약간 경사가 진 능선으로 5분정도 오르게 되며 데크계단을 끝나면 얼마가지 않아 또 다시 계단이 나오는데 이번에는 침목계단입니다.

2분 정도 침목계단을 오르면 능선길은 완만해지고 둘레길 주변 숲속에는 쉬면서 간식을 먹을 수 있는 탁자가 있었으나 텅 비어있던 탁자에는 이번에는 일욜이라 그런지 주인이 있습니다.

서울대공원둘레길 제2구간
서울대공원둘레길 제2구간

서울대공원둘레길 제2구간

남미관 샛길3거리숲속연못 샛길3거리 서울대공원둘레길에서 대공원 동물원으로 이어지는 샛길은 3곳이 있었으나 이곳이 그중 한 곳입니다. 높은 산을 산행하다보시면 탈출로가 있었으나 산꾼들이 산행을 하다가 예상치 못하는 일이 발생할 때 탈출로가 큰 몫을 하는데 이곳 대공원에도 탈출로가 있으니 불의의 부상이나, 힘에 겨워 더 이상 산행을 이어가지 못한다고 생각할 때 큰 보탬이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단체산행을 할 때 체력적으로 떨어지는 사람들이 동물원둘레길을 통해 올라왔다가 이곳을 통해 대공원둘레길로 올라와 팀을 만나 12산행, 13산행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제2구간 시점인 남미관 갈림길을 막 지나면 약간 오르막에 현판이 없는 작은 정자가 있었으나 선답자들이 쉬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서울대공원둘레길 제4구간

맹수사 샛길3거리북문 날헤어 맹수사 갈림길 반대로는 맹수사에서 둘레길로 오르는 길이기도 합니다. 동물원으로 들어서서 좌측 길로 올라가면서 사자사를 지나고 우측으로 호랑이사를 지나는데 호랑이사 좌측으로 오르는 길입니다. 하지만 이곳으로 내려서서 동물원 구경을 할 수 있는지 여부는 알 수가 없었는데 나중에 산행이 끝나고 만난 일행의 얼굴을 보는 순간 웃음을 찾아볼 수 없을 때 그때서 느낌이 왔어요. 둘레길 샛길에서 탈출을 하면 동물원둘레길과는 연결이 되지만 동물원으로는 들어갈 수 없습니다.는 것을. 후미를 기다리며 가래떡과 준비한 빵을 내놓습니다.

누가 먹을까 싶었는데 배가 고팠는지 인기가 좋은 편으로 덕분에 배낭이 가벼워 졌습니다.

미술 전시관 서울랜드 대공원역으로 가는 길

북문날머리는 서울대공원둘레길과 동물원둘레길이 만나는 곳입니다. 북문날머리에서 1분 정도 내려서면 넓은 주도로는 직진으로 미술관과 서울랜드를 지나 대공원지하철역으로 가는 길이고, 좌측길로 가면 동물원 정문으로 가는 길입니다. 직진으로 넓은 길을 따라 2분 정도가면 우측으로 주차장이 있었으나 이곳이 국립현대미술 전시관 주차장인데 주차장 북측으로 미술관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나저나 숲속저수지갈림길을 통해 동물원으로 내려선 일행이 궁금해집니다.

먼저 내려섰을 것 같은데 연락이 없고, 갈이천정이라 목마른 사람이 샘을 판다는 뜻이지요, 갑갑한 우리들이 연락을 취해야했기에 연락을 해보라고 성화를 해댑니다.

예상했던 식당은 예약이 안 된다고 하고 막상 가보니 길거리 식당이네 아무리 그래도 길거리 식당에서 식사를 할 수는 없고, 인덕원으로 차를 돌려 백운호수 가까운 곳에 갑오징어 요리집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헤어집니다. 러시아의 대문호 톨스토이는 평생동안 3가지 질문을 가슴에 품고 살았다고 합니다. 첫 번째는 나에게, 혹은 그대에게 가장 소중한 인원은 누구인가? 두 번째는 나에게, 혹은 그대에게 가장 필요한 일은 무엇인가? 세 번째는 나에게, 혹은 그대에게 가장 값진 시간은 언제인가? 이 질문에 대해 톨스토이는 우리에게 이렇게 말해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서울대공원둘레길 제1구간

호주관 앞 들머리남미관 샛길3거리 서울대공원둘레길 들머리가 되는 여기는 만남의 광장 역할을 하는 곳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대공원둘레길 제2구간

남미관 샛길3거리숲속연못 샛길3거리 서울대공원둘레길에서 대공원 동물원으로 이어지는 샛길은 3곳이 있었으나 이곳이 그중 한 곳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대공원둘레길 제4구간

맹수사 샛길3거리북문 날헤어 맹수사 갈림길 반대로는 맹수사에서 둘레길로 오르는 길이기도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