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2개월 착용한 신발 환불 후기(제품불량심의접수)

프로스펙스 2개월 착용한 신발 환불 후기(제품불량심의접수)

비나 눈이 오면 운동화는 젖는 일이 잦습니다. 운동화들이 거의 모든 메쉬로 되어 있기 때문이죠. 그렇다고 방수가 잘 되는 가죽으로 된 단화나 구두만 신고 다닐 수만은 없어요. 그래서 인조 가죽으로 된 완전 방수까진 아니지만 쉽게 양말까지 젖지 않는 운동화를 찾아보았습니다. 물론 가성비도 빼놓지 않고요. 그랬더니 프로스펙스 트레킹화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트레킹화라고 해서 이걸 신고 꼭 산에 가야할 디자인도 아니었습니다. 디스커버리에서 내놓은 버킷 마운틴이나 버킷 디워커 같은 어글리 슈즈 느낌으로 일상생활에서도 신으실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드실겁니다.

프로스펙스 닷컴 기준으로 원가는 89000원입니다. 네이버쇼핑이나 오픈마켓에서 최저가로 검색을 해보시면 50000원대에도 구입을 할 수 있어서 그래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 추천
사이즈 추천

사이즈 추천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1사이즈 크게 주문을 했는데 운동화 앞쪽이 살짝 남더라고요. 가능하시면 매장에서 신어보고 구입하시고 아니라면 정사이즈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좌우 너비도 여유 있는 편이기 때문에 발볼이 크신 분들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추가로 보시자면 22년 8월 제조된 제품이고 원가는 89000원입니다.

메타소닉 시리즈
메타소닉 시리즈

메타소닉 시리즈

파워소닉이 망갖고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제품이 메타소닉 131입니다. 2019년에 형이 샀는데, 파워소닉에서 보완해서 나온 물건 같습니다. 매장 가서 물어보니, 소닉 제품들이 플라스틱 지지대가 망가지는 일이 많아서 따로 수리도 해 주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1년 넘어서 망가지니 내구성이 나쁘다고 할 수도 없고, 현재까지 메타소닉은 파손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메타소닉보다는 지지대의 위치가 신발 밑창에서 위로 올라오고, 구조도 개별 연결에서 고유한 긴 플라스틱으로 변경되고 좀 더 튼튼해 보입니다.

제트스프링 시리즈
제트스프링 시리즈

제트스프링 시리즈

파워셀은 안정된 워킹을 위한 제품이었다면, 제트스프링은 빠른 워킹을 위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프링처럼 탄성 있는 밑창을 이용해서 속도감을 낼 수 있도록 만드러진 제품입니다. 3년 전에 버려 버려서 사진으로 대체했습니다. 파워셀에 반면에 신발 폭이 좁고, 겉에 재질이 매쉬라서 걸을 때마다. 신발이 발을 못 잡아준다는 느낌이 있던 모델입니다. 파워셀보다. 분명히 워킹 속도가 빠른 신발임에도 불구하고, 발이 신발 안에서 고정이 안 돼서 발목에 아팠던 기억이 있습니다.

광폭 디자인과 발을 잡아주는 약간 두꺼운 소재로 재출시한다면, 다시 구매할 의향은 있습니다.

파워소닉 시리즈

앞의 두 제품이 워킹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고 한다면, 이름에 소닉이 붙은 제품은 워킹트레킹 신발이라고 보시면 돼요. 2018년도 정도에 형이 구매를 했는데, 제가 매장에서 신어보니까 바닥이 약간 딱딱해서 저랑은 좀 안 맞더라고요. 아마 이쯤에 둘레길 트레킹이 유행해서 트레킹화 개념으로 나왔던 거 같습니다. . 트레킹용이라서 바닥이 단단해서 내구성이 좋고, 한참을 신고 다녔어요. 한 가지 단점이라고 한다면, 바깥에 있는 플라스틱 충격흡수 지지대가 시간이 지나면 깨진다는 거입니다. 걷는 운동은 괜찮을 거 같은데, 헬스장에 가서 격렬한 운동을 합니다.

청바지에 코디하기

실외에서 신게 되면 쿠션이 굉장히 좋은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발바닥이 굉장히 편해요. 푹신푹신해서 너무 오래 걸어다닐 수 있을 정도입니다. 일반적인 청바지를 입고 신어봤는데 그럭저럭 너무 무난했던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사이즈 추천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메타소닉 시리즈

파워소닉이 망갖고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제품이 메타소닉 131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트스프링 시리즈

파워셀은 안정된 워킹을 위한 제품이었다면, 제트스프링은 빠른 워킹을 위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