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블루핸즈 서비스센터 조회, 연락처 및 정비예약 하이테크센터 (바로가기)
자동차에서 소음이 발생하거나 엔진 경고등이 발생하면 서비스센터에 가서 정비를 받아보아야 합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을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시기 전에 먼저 전화로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전화번호로 문의하시면 가까운 지역에 있는 블루핸즈 혹은 하이테크센터로 차량 정비 예약을 해볼 수 있습니다. 예약센터 운영시간은 0830 1800입니다. 승용자동차와 소형 상용자동차의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전화 번호는 0806006000입니다.
최소 3일 전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상용 블루핸즈 센터 예약 전화번호도 동일합니다.
서비스 예약
전환연결 후 상담원 접수 고장증상, 희망지역, 희망일자 및 시간 예약배정 희망지역과 일자, 시간을 고려하여 최단거리 업체를 배정합니다. 안내 알림톡 혹은 SMS가 발송됩니다 사전통화 예약 배정된 서비스센터에서 위치 및 방문절차 등 상세내용을 안내합니다. 차량수리 예약일자와 시간에 맞춰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정비를 받습니다. 2 전국 하이테크 센터 안내
서비스 예약서비스를 활용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랜저 IG 고압배터리 평생보장 최초 개인고객 한정 소나타 LF 뉴라이즈 고압배터리 평생보장 최초 개인고객 한정 아이오닉 Hybrid 고압배터리 평생보장 최초 개인고객 한정 아이오닉 Plugin 고압배터리 평생보장 최초 개인고객 한정 아이오닉 Electric 고압배터리 특별보장 10년20만 km
최초 고객은 신차 구매고객으로 해당 차량을 등록할 당시 소유자인 고객을 의미합니다.
개인만 해당되며 개인사업자법인리스렌털 고객은 제외됩니다.
긴급 재난문자는 왜 오는 걸까?
긴급 재난문자는 재난 상황이 발생했을 때 국민들에게 빠르게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사용되는 시스템입니다. 재난 발생 시 인명손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국가 및 지자체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휴대전화로 쪽지를 받는 형태로 사용됩니다. 따라서, 경주지진과 같은 대규모 재난 발생 시 이같이 긴급 재난문자가 발송되는 것입니다. 긴급 재난문자는 분명한 지역에 대한 재난상황 정보를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를 위해 국가 및 지자체에서 운영되는 체계는 사전에 등록된 사용자들의 휴대전화로 쪽지를 보냅니다. 이같이 체계는 통신 사업자와 협력하여 운영되며, 재난문자 발송 시 우선순위를 부여하여 빠르게 전달됩니다.
재난문자가 정상적으로 수신되지 않는 경우 몇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첫째, 휴대전화의 설정이 잘못되어 있어서 쪽지를 받지 못하는 경우입니다.
수소차 긴급딜리버리
수소충전소 수소충전소 운영시간20시 이전 내 도착가능한 경우 고객이 요구하는 장소 수소충전소 운영 종료20시 이후, 충전소 사정고장, 수소부족, 기타으로 충전이 불가능한 경우 현대자동차 수소차를 보유운행하는 고객이 대상입니다. 연 2회차량 판매일 기준 5년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서비스 항목 최대 견인거리 100km 운전자 포함 3인 이상시 고객의 대중교통수단 사용비용을 별도로 지원합니다. 단, 견인거리가 100km를 초과할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딜리버리 장소 인근 수소충전소 혹은 고객이 요구하는 장소로 견인이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찾아가는 충전서비스
현대자동차 EV 차량을 운행하고 있는 블루맴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충전량
– 일반도로 : 1회 7 kWh 충전- 고속도로 : 1회 10 kWh 충전※ 10 kWh 충전 시 주행가능거리(복합연비 기준)는 아이오닉 EV 약 61km, 코나 EV는 약 56km, 포터 EV 약 27km, 아이오닉 5 약 45~51km, 아이오닉 6은 약 48~62km입니다.이용한도
단, 주행거리가 충분한 상태에서 서비스를 요청잔여 주행거리 60km 초과 시 미제공하거나 자동차 전용도로 등 일부장소는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보증기간 및 무상수리 필요조건 확인
이제부터 일반보증기간, 배출가스연관 상품 보증기간, 배출가스 특별 보장 차량, 보장 제외 항목 등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 적용은 신차 판매일부터 적용되며 기간 혹은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 만료로 간주합니다. 이상으로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서비스센터 조회, 연락처 및 정비예약 하이테크센터에 관련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서비스 예약
전환연결 후 상담원 접수 고장증상, 희망지역, 희망일자 및 시간 예약배정 희망지역과 일자, 시간을 고려하여 최단거리 업체를 배정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긴급 재난문자는 왜 오는
긴급 재난문자는 재난 상황이 발생했을 때 국민들에게 빠르게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사용되는 시스템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수소차 긴급딜리버리
수소충전소 수소충전소 운영시간20시 이전 내 도착가능한 경우 고객이 요구하는 장소 수소충전소 운영 종료20시 이후, 충전소 사정고장, 수소부족, 기타으로 충전이 불가능한 경우 현대자동차 수소차를 보유운행하는 고객이 대상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