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feat 30초만에 온라인 예약하기)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feat 30초만에 온라인 예약하기)

현대홈쇼핑 고객센터를 찾으실 경우 전화번호 바로 연결하기를 이용해보세요. 현대홈쇼핑 주문 후에 상품 환불, 문의 등 고객센터를 이용해야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를 알려드립니다. 고객센터 번호를 확인하시고 상담원 연결을 통해 상담 가능합니다. bull 현대홈쇼핑 상품 주문, 변경, 취소, as 등 문의 bull 홈쇼핑 회사로 인터넷 쇼핑몰인 현대mall을 운영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대표 전화 번호는 16000000 입니다.

유료로 통화 연결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현대mall 대표 전화 번호는 16000009입니다.


imgCaption0
홈페이지 상담

홈페이지 상담

이번에는 현대카드 고객센터의 홈페이지 상담에 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화연결을 하기가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 홈페이지에서 직접 상담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처음 접수된 문의 건부터 순차적으로 상담 진행 당일 접수 평일영업일 오후 5시 이전 문의 건 익영업일 접수 평일영업일 오후 5시 이후 문의 건 및 주말공휴일 문의 건 즉시결제나 회원정보 변경, 카드 발급 및 해지 드으이 업무는 보안 연관 문제로 처리가 불가합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내에 연관 메뉴 및 고객센터 15776000을 통해 처리할 수 있습니다.

긴급출동서비스

긴급출동 지원센터 전화번호 0806006000 경미한 고장은 현장에서 응급조치가 가능합니다. 간단한 정비 및 차량관리 요령을 안내해 드립니다. 응급조치가 불가능할 경우 지정 정비업체에 입고해 드립니다. 보증기간 내 혹은 블루멤버스 회원에 한해 차량 출고 후 6년까지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고객 부주의 과실분은 제외됩니다. 비상급유, 문 잠김, 타이어 펑크 등 보증기간이 지났거나 블루멤버스 회원이 아닌 경우 유상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서비스 예약

전환연동 후 상담원 접수 고장증상, 희망지역, 희망직선 및 시간 예약배정 희망지역과 일자, 시간을 고려하여 최단거리 업체를 배정합니다. 안내 알림톡 혹은 SMS가 발송됩니다 사전통화 예약 배정된 서비스센터에서 위치 및 방문절차 등 상세내용을 안내합니다. 차량수리 예약일자와 시간에 맞춰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정비를 받습니다. 2 전국 하이테크 센터 안내

서비스 예약서비스를 활용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수소차 긴급딜리버리

수소충전소 수소충전소 운영시간20시 이전 내 도착가능한 경우 고객이 희망하는 장소 수소충전소 운영 종료20시 이후, 충전소 사정고장, 수소부족, 기타으로 충전이 불가능한 경우 현대자동차 수소차를 보유운행하는 고객이 대상입니다. 연 2회차량 판매일 기준 5년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서비스 항목 최대 견인거리 100km 운전자 포함 3인 이상시 고객의 대중교통 사용비용을 별도로 지원합니다. 단, 견인거리가 100km를 초과할 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딜리버리 장소 인근 수소충전소 혹은 고객이 희망하는 장소로 견인이동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찾아가는 충전서비스

현대자동차 EV 차량을 운행하고 있는 블루맴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충전량

– 일반도로 : 1회 7 kWh 충전- 고속도로 : 1회 10 kWh 충전※ 10 kWh 충전 시 주행가능거리(복합연비 기준)는 아이오닉 EV 약 61km, 코나 EV는 약 56km, 포터 EV 약 27km, 아이오닉 5 약 45~51km, 아이오닉 6은 약 48~62km입니다.

이용한도

단, 주행거리가 충분한 상태에서 서비스를 요청잔여 주행거리 60km 초과 시 미제공하거나 자동차 전용도로 등 일부장소는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그랜저 IG 고압배터리 평생보장 최초 개인고객 한정 소나타 LF 뉴라이즈 고압배터리 평생보장 최초 개인고객 한정 아이오닉 Hybrid 고압배터리 평생보장 최초 개인고객 한정 아이오닉 Plugin 고압배터리 평생보장 최초 개인고객 한정 아이오닉 Electric 고압배터리 특별보장 10년20만 km

최초 고객은 신차 구매고객으로 해당 차량을 등록할 당시 소유자인 고객을 의미합니다.

개인만 해당되며 개인사업자법인리스렌털 고객은 제외됩니다.

현대홈쇼핑 QA

1. 현대홈쇼핑 상품 주문은 어떠한 방안으로 해요? 희망하는 상품을 검색해 바로구매, 장바구니를 통해 주문합니다. 홈쇼핑, 쇼핑라이브 등 방송에 나온 상품을 hmall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홈페이지 상담

이번에는 현대카드 고객센터의 홈페이지 상담에 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긴급출동서비스

긴급출동 지원센터 전화번호 0806006000 경미한 고장은 현장에서 응급조치가 가능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예약

전환연동 후 상담원 접수 고장증상, 희망지역, 희망직선 및 시간 예약배정 희망지역과 일자, 시간을 고려하여 최단거리 업체를 배정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