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서울 팝콘 1차 얼리버드 티켓 판매 개시…워너브라더스, DC, 반다이남코 코리아 등 참가

2022 서울 팝콘 1차 얼리버드 티켓 판매 개시…워너브라더스, DC, 반다이남코 코리아 등 참가

2일째 오전 9시부터 준비중. 왼쪽은 Misako상. 앉아계시는분은 통역가,우측이 피니셔즈 작은 사장님. 시연장소가 Finishers booth 바로 옆이었는데. 질문하러 오신분을 통역사 님이 수고하고 계십니다. 가운데가 Nobu master. 그리고 첫날은 못 받아가신분들 많으셨을텐데. 피니셔즈 금박 스티커입니다.


GBWC 코너
GBWC 코너

GBWC 코너

정말 많은 분들이 참가하셨어요. 재밌고 독특한 새로운 아이디어로 만든 분이 있는 가하면 정말 멋지게 만드신 분들도 많았어요. 저 빼고 금손인 거 같습니다. .

조립코너는 스탬프 투어에도 있어서 비용 없이 할 수 있습니다. 입구에서 스태프분들이 무료와 유료 상품 어떤 걸로 조립할 건지 물어봅니다. 무료는 총 2가지입니다. 건담과 공룡. 유료는 카카오, 하로, 피카츄 입니다. 전 무료인 건담을 골랐어요. 조립합니다.

판매줄 공지 보지 못해서 다시 대기신청을 했답니다. 다시 대기신청하니 오픈 때보다. 사람이 많아서 두 시간 걸린다길래 스탬프투어를 마저 마쳤습니다.

버라이어티 가격 전략
버라이어티 가격 전략

버라이어티 가격 전략

버라이어티 가격 건 략을 고유한 고정 가격이 아닌 여러가지 N개의 가격들을 제안해 기존에 없던 수요를 창출할 수 있는 방법론입니다. 이제 시장은 기존의 일물일가 패러다임에서 일물 N가 패러다임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p215 이제 빅데이터와 인공지능 등 정보 기술이 발전하면서 여태까지 블랙박스처럼 여겨졌던 개인의 지불용의를 측정할 수 있는 기술적 가능성이 열리고 있습니다. 가격이 주요한 마케팅 도구이자 수익 창출의 원천으로 작용하게 된 것입니다.

p216 구매자가 인정하는 공정한 가격이란 개인적 공정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가격이라 지적했다. 개인적으로 공정한 가격이란 개인의 기대를 만족시킬 만큼 싼 가격을 뜻하며, 사회 적은 공정한 가격이란 모든 이들에게 공평한 가격을 말한다p238

이쁜 영이: 경영마케팅 전략이 필요합니다.

육각형인간

완벽한 최고의 자아를 탐욕하는 육각형인간들은 아무나 육각형인간으로 인정하지 않으며 노력으로는 이루기 힘든 기준을 내세우는 담쌓기. 육각형인간임을 증명하고자 모든 가치를 돈과 숫자로 평가하는 수치화하기, 육각형인간이 되기 어려운 안절부절한 현실을 게임처럼 희화화해 가볍게 웃는 육각형놀이에 몰두합니다. 최근 시기 젊은 세대가 즐기는 콘텐츠를 살펴보시면 고진감래의 서사 개천에서 용 나 는 흙수저 신화는 그다지 인기가 없습니다..

그냥 날 때부터 완벽한 주인공이 바로 등장하고 데뷔 때부터 모든 것을 다. 갖춘 완성형 아이돌을 더 좋아합니다. P183 나는 무요건 잘된다를 외치는 무한 긍정 태도도 육각형인간이 되어야 해야하는 압박을 극복하기 위한 방편이 된다P203 세상에 그렇게 완벽한 존재가 어디 있겠는가? 그렇다고 해서 무요건 포기할 수도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 딜레마를 어떠한 방식으로 해결해야 좋을까? 고유한 방법은 피할 수 없습니다.. 편 즐기는 것입니다.

리퀴드폴리탄

인구 감소 시대, 도시가 새로운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정주하는 고정된 도시에서 도시의 여러가지 구성원들이 어우러지는 민첩한 도시로 지역의 트렌드가 바뀌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사람들이 만들어내는 이 연결성과 유동성이 앞으로 도시 경쟁력을 결정짓는 핵 심으로 부상할 것입니다. p347 해당 상권과 타깃 소비자의 특성을 분석하고 여러 플레이어들과 소 비자를 연결시켜 해당 지역 안에서의 체험 여정을 만드는 기획자가 중요합니다.

이들을 도시 기획자 local creator라고 부르는데, 최근 힙하게 뜨는 지역을 보시면 공통적으로 이 토시 기획자들의 숨은 활약이 깃들어있습니다. p358 결국 저희가 지향해야 할 도시의 방향성은 이 도시가 얼마나 근사한 것을 보여주고 있는가?보다는 이 도시가 어떠한 방식으로 움직이고 있는가?로 도시를 정의하는 일입니다.

스탬프 랠리

스탬프 1. 건담베이스 인스타 팔로우 아니면 네이버 카페 가입스탬프 2. 가면라이더. 다마고치 등 완구류 사진 캡처스탬프 3. 반다이남코코리아 토이하비 구독스탬프 4. 프라모델 월드컵 참가자 작품 전시 사진 캡처스탬프 5. 반다이남코 앱 다운 및 신규가입 가입자는 마이페이지 보여주기스탬프 6. 프라모델 조립 스탬프 7. 설문조사스탬프 8. 건담베이스 코엑스점 방문스탬프 9. 반다이남코 팝업스토어 방문메가박스 옆 스탬프 투어는 총 9개가 있습니다.

이 중 필수코스 3개와 일반 3개 총 6개 하면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갤러리 밖에 있는 경품교환처 가셔서 스태프분께 스탬프 용지를 주고 태블렛 터치하셔서 나오는 숫자에 따라 1-5등 상품이 달라집니다. 필수코스 3개가 있었으나 첫 번 째는 입구 들어서면 바로 있습니다. 나머지 두 개는 밖에 있습니다. 하나는 설문조사인데 다. 하고 경품교환처 옆에 있은 스탬프에 가서 직원에게 보여줍니다.

자주 묻는 질문

GBWC 코너

정말 많은 분들이 참가하셨어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버라이어티 가격 전략

버라이어티 가격 건 략을 고유한 고정 가격이 아닌 여러가지 N개의 가격들을 제안해 기존에 없던 수요를 창출할 수 있는 방법론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육각형인간

완벽한 최고의 자아를 탐욕하는 육각형인간들은 아무나 육각형인간으로 인정하지 않으며 노력으로는 이루기 힘든 기준을 내세우는 담쌓기.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