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 형제상회, 하늘채별관 노량진 수산시장, 낙지전복 시세
이번에는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회를 떠서 근처 식당에 밥을 먹은 후기를 남기려 합니다. 노량진역 9번출구에서 나와 새로 지어진 노량진 수산시장까지는 약간은 5분 정도만 걸어가면 금방 나옵니다. 노량진 형제상회는 이제 너무 유명해졌기에 아래의 사이트에서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저는 미리 온라인을 주문하여 방문을 하였습니다. 이미 대부분이 찾아서 기다리고 있는 형제상회였습니다. 이렇게 무인기를 통해 옆에서 주문도 가능합니다.
주문 대기 시간은 20분 정도로 너무 길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미리 예약을 못하신 분들은 현장에서 예약을 하셔도 좋으나 제가 6시 근처에 픽업을 하러 가니 사람들이 갑자기 많이 오셔서 혼잡한 시간은 미리 하시는게 좋습니다.
완도산 광어의 물량이 적고 큰 사이즈 물량은 거의 없는 상황. 완도산이 물량이 없으니제주산 광어의 가격도 같이 오르고 있습니다. 다음 주에도 가격은 조금씩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일산 참돔의 가격은 변동이 거의 없습니다.. 자연산이 조금씩 들어오고 있으나 아직 물량이많은 편은 아닙니다. 여름 성수기에 비해 물량은 적은 편이고 3kg 이상 급의 큰 사이즈 물량도 적은 편입니다. 저렴하게 먹기 좋은 생선 중에 하나. 여름 시즌을 끝으로 물량이 거의 보이지 않는 생선. 지금은 민어보다는 다른 생선을 추천합니다.
국산 능성어가 들어오고 있으나 1kg 대의 작은 사이즈만 보이고 2kg 이상 큰 사이즈를 원한다면지하 1층 서울 수산을 추천합니다. 입하량이 거의 없습니다..
3kg 이상급의 씨알 좋은 생선이 없고 아직까지는 가성비로 먹기 좋은 생선입니다. 제철이 끝나서 활민어의 물량은 잘 보이지 않는 편입니다. 국산 1kg대 작은 사이즈만 보이며 2kg 후반이나 3kg 이상되는 능성어를 구하고 싶다면지하 1층 서울수산을 방문하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이번주는 국내산 양식이 거의 들어오지 않아 물량이 미흡한 한 주였다.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었으나 수, 목에는 물량이 거의 없어 매입이 없었습니다. 토요일에는 물량이 없어 1kg 25,000원까지 치솟았기 때문에 드시고 싶은 분들은 물량이 많은 날 미리 구매하길 바란다.
작년에는 1kg에 35,000원까지 갔던 생선입니다. 자연산이 들어오고 있으면 사이즈는 1kg 작은 사이즈가 많습니다..
디자인 파라메트릭 픽셀 패턴
아이오닉 5의 디자인은 매력적입니다. 파라메트릭 픽셀 패턴을 주된 테마로 미래적인 그래픽을 활용하면서도 직선 위주의 바디 구성은 클래식함을 느끼게 해줍니다. 또한, 플로팅 타입 스포일러와 AAF 장치는 공기반대 계수를 낮추어 안정되는 주행은 물론 항속거리를 향상시키는 효과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