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어드바이저 파운트 864일 투자후기 수익률 공유(ft수수료, 포트폴리오)

로보어드바이저 파운트 864일 투자후기 수익률 공유(ft수수료, 포트폴리오)

가입과 한꺼번에 진행하여 거의 해지하고 싶었던 파운트 후기. 그래도 고객으로서 1년간은 유지해봐야 얘기를 제대로 하실 수 있을 거 같아서 1년간 꾹 참고 존버를 했다. 처음에 시작하게 된 계기는 가족들 자산관리를 위해서였다. RPAR ETF를 알기전에내 계좌야 자신이 자산배분을 하고 관리를 하면 되지만, 다른 사람 계좌까지 관리하기는 좀 힘들다고 생각하여 연관 투자 서비스를 찾고 있었습니다. 김단테의 이루다. 투자자문은 발매 이전이었고, 에임Aim은 당시에 500만원부터 시작 가능하여 허들이 좀 있었습니다.

결정적으로 에임의 광고 방식이 과장광고라 생각되어 맘에 들지도 않았습니다. 그러던 도중 파운트라는 서비스를 찾게 되었습니다. 소액으로도 시작 가능하며, 국내상장 ETF를 사용하여 국내 소비자에게 좀 더 직관적으로 와 닿기도 하여 괜찮은 서비스라 판단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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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결방안 공유 마케팅

해결방안 공유 마케팅

Q. 회사는 개발된 상품을 고객들과 시장에 어떠한 방식으로 알리고 있나요? 파운트를 검색해보면, 유튜브에서 김영빈 대표님의 인터뷰를 심심치 않게 많이 볼 있습니다. 인터뷰 주제를 보시면 30대에게 투자가 필수인 이유 금융기업 CEO가 이야기하는 돈과 투자 짐 로저스가 투자한 한국 금융 신성기업 등 대표님이 직접 강연을 하거나 인터뷰에 출연하여 퍼스널 브랜딩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또한 공식 블로그 콘텐츠인 고객이 이야기하는 파운트를 통해 여러 연령대 별로 파운트를 이용한 고객들의 투자경험을 이야기하는 인터뷰도 전개형식 중입니다.

이로 보아 파운트는 여러 정보제공 콘텐츠를 통해 인공지능 투자의 장점을 소개하고, 그들 서비스의 자신감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다.

올바른 기회 찾기 및 계획

Q. 회사가 찾아낸 가장 큰 찬스는 무엇이었나요? 인터뷰에서 파운트 대표님은 이런 말씀을 하셨습니다. 금리가 크게 하락하면서 돈의 가치는 떨어진다. 자산을 보유한 인원은 소득 수준이 개선되고, 자산을 보유하지 못한 인원은 소득 수준이 계속 어려워진다. 노동에 기초해서만 소득을 버는 것 이상의 대응이 마련되어야 합니다. 자본소득을 만들지 못한 만들지 못한 사람들이나 소득을 내는 것에 대하여 익숙하거나 방법을 모르는 인원은 계속 상대적인 빈부격차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러나 저희들이 증권사나 은행의 금융상품을 구입하면, 관리를 해주지 않습니다. ” 노후굶주림 이슈를 가장 풀고 싶습니다.

해결방안 구축

Q. 회사는 정의된 문제와 해결책을 어떠한 방식으로 구축했나요? 파운트는 시장 변화에 처리하는 AI자산관리 서비스를 구축했다. 글로벌 자산배분 전략으로 지역과 자산의 위험도에 따라 분류된 자산들에 분리 투자하여 안정되는 수익을 추구합니다. 또한 파운트 알고리즘 모터는 세계 각국의 경제 데이터 및 여러 시장지표 등을 조합하고 시나리오를 분석하여 글로벌 경기를 예측합니다.

해결방안 디자인

Q. 회사는 어떠한 방식으로 이슈를 정의했고, 어떠한 방식으로 이슈를 해결하고 있나요? 파운트는 직접 투자를 하면 하루 종일 주식창만 보게 되고 일에 집중하지 못하는 이슈를 투자일의 균형적 밸런스를 맞추고, 본인에게 제일 집중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 처음에는 글로벌 보험사 메트라이프와 협업하여 은퇴자산 대한 솔루션을 해결해주며 파운트의 기술력을 검증받았습니다. 후에는 검증받은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B2C 일을 시작하여 시간이 없어도, 투자를 몰라도 인공지능이 알아서 관리해주는 AI 자산관리 서비스로 방향을 전환하였습니다.

그렇게 고객은 본인의 일에만 집중하고, 휴식시간에는 편히 쉴 수 있는 스마트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구축한 것입니다.

해결방안 평가

Q. 회사는 솔루션에 대하여 어떠한 방식으로 성공실패를 판단하고 개선해 나가고 있나요? 쿠팡 광고를 보고 금융을 쇼핑몰스럽게 만들었는데 전환율이 17.5로 성장하였다

처음에는 앱 설치를 하고 투자 전환까지 가는 전환율이 고객이 1도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기업 내부 인원은 자신이 만들었기 때문에 다. 파악하는 프로세스였지만, 고객관점에서는 회원가입부터 투자 단계까지가 어려웠던 것입니다. 이를 위해 파운트는 소비자들이 쉽게 활용하는 쇼핑몰처럼 개편하여 기획, uiux 디자이너, 상표 디자이너, 개발자들이 문제의식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였고 전환율이 17.5로 성장하였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방식으로 투자 전환율을 통해 성공실패를 판단하고 고객관점에서 판단하여 현재는 개인 고객 21만 명에게 AI 자산관리 기술을 제공하고, 운용자금 8000억을 넘어 1조를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해결방안 공유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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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바른 기회 찾기 및 계획

Q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해결방안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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