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소년시대 등장인물, 몇부작, 촬영지, 원작
한번은 놀기도 해야 합니다. 최근 쿠팡플레이 권장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인해 박은빈이 재조명 받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관심같게 된 이판사판 법정드라마를 정주행하게 되었습니다. 다시보기는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있습니다. 진범의 진실을 알면 놀라게 될 이야기들이 시작됩니다. 우영우 이야기로 재조명 받은 이판사판 드라마는 2017년 부터 방영되었습니다. 법정 드라마는 진신공방 끝에 나오는 사실을 파헤치는 탐정스토리는 언제나 많은 사람들에게 빠른 긴장감을 줍니다.
아마 그런 요소가 법정 드라마의 묘미 아닐까? 등장인물은 이렇게 됩니다. 보통 첫줄에 있는 분들이 주인공인데, 사실은 이곳에서 진짜 이판사판의 진범이 나오지 않아서 의아했다. 왜.? 일부러 뒤에 배치한 것일까? 주인공은 박은빈이정주 역, 연우진사의현 역, 동하도한준 역 이렇게 3명이 사건을 이글어 간다.
이판사판 결말
초기에는 이가형을 살해한 진범이 최경호로 나왔다가, 장순복의 아들 서용수를 통해 진범의 차주인 도한준으로 나왔다가, 또한 유명희는 최경호를 유죄로 판결한 판사였다. 비단 드라마라서 이런 상황이 가능한 것일까? 드라마 또한 아니뗀 굴뚝에 연기나는게 아니듯, 어떤 실제상황이 드라마 내용구성에 마중물이 되어 준것일거라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이런 여건에서 나라면 어떤 선택을 했을까? 많은 생각거리를 주는 드라마 인 듯 합니다.
박은빈 2022년 활동
2022년 영화 에 경희 역으로 출연하여 작품성과는 별개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다. 그리고 같은 해 6월 29일부터 ENA 드라마 에 타이틀롤인 우영우 역으로 출연하여 ENA에서 방영된 역대 드라마 중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고 있는 중입니다. 뿐만 아니라 박은빈 개인에게도 여태 출연한 지상파 드라마 중에 가장 시청률이 높은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변호사라는 어려운 연기는 물론, 엄청난 양의 어려운 대사까지 훌륭하게 소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평소에 배우 스스로가 가지고 있었던 아기같은 모습과도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엄청난 덕후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며, 청춘시대스토브리그로 이어지는 특유의 발랄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정점을 찍었다는 평입니다. 드라마가 폭발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4회 방영만에 몸값이 2배로 뛰었다.
박은빈 개인 여담
피아노와 바이올린 연주를 잘한다고 합니다. 프로필 중 특기 항목에 피아노를 적어놓은 걸 보시면 범상치 않은 듯합니다. 어릴 때 체육으로 전교 1등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운동신경은 꽤나 좋은 듯하나, 주로 숨쉬기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어디서 배운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의외로 다나까체를 많이 사용합니다. 공적인 자리는 물론, 사적인 자리나 인스타그 램 라이브 방송에서도 자주 이용하는 것을 보면, 이것도 그녀만의 말버릇인 듯합니다.
최애하는 음식은 라면. 특히 진라면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주량은 맥주 한 잔인데, 이마저도 본인과 안 맞는 것 같아서 아예 술 자체를 끊었다고 합니다. 지내면서 해봤던 제일 큰 일탈이 혼자 노래방을 간 것 이라고 합니다. 순해빠졌다 커피는 써서 마시지 않는다고 합니다.
소년시대 등장인물
출연하는 배우는 임시완, 이선빈, 강혜원, 이상진, 허건영, 김윤배, 김정진, 서동규, 이빈, 서현철, 김정채, 진희규 등 배우가 출연합니다. 인물관계도는 따로 없어서 아쉽습니다. 주로 임시완, 이선빈, 강혜원 등 메인 인물을 중심으로 진행될 것 같습니다. 주요 등장인물에 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드릴게요 장병태역 임시완 하루의 목표는 맞지 않는 것인 온양의 병태는 부여로 전학가게 됩니다. 또다시 맞게 되는 생활이 걱정 되는 병태는 전학첫날 부여농고 학생들의 따뜻한 환영을 받습니다.
이판사판 진범
즉, 이판사판 진범은 도진명의 아내 유명희 였던것 이 과정에서 이정주의 인생의 스승으로 믿고 있던 유명희가 이렇게 판결로써 밝혀지자 말할 수 없는 고통과 실망감을 갖게 됩니다. 이같이 과정들이 단순히 이야기에서 그치는 것이아니라 사실이라면 어떨까? 많은 기사들 속에서 나오는 사건사고들이 눈에 보이지 않은 진실들이 거짓된 정보로 덮여가고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어떤 기사를 바라보든 반은 믿고 반은 사실확인이 필요한 사안입니다.
드라마를 픽션으로만 판단하지 말고 우리 사회에 시사할 수 있는 시사점, 그리고 나의 삶에 적용할 수 있는 또다른 활용가치를 살핀다면 좀 더 효과적인 시간을 만들어 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이판사판 결말
초기에는 이가형을 살해한 진범이 최경호로 나왔다가, 장순복의 아들 서용수를 통해 진범의 차주인 도한준으로 나왔다가, 또한 유명희는 최경호를 유죄로 판결한 판사였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박은빈 2022년 활동
2022년 영화 에 경희 역으로 출연하여 작품성과는 별개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박은빈 개인 여담
피아노와 바이올린 연주를 잘한다고 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