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 삼성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오늘은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방법, 영업시간 총정리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국민카드는 우리나라 대표 카드사 중 한 곳으로 수많은 국민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만 해도 체크카드나 신용카드등 국민카드를 꽤 많이 이용했고, 지금도 국민카드 한 장 정도는 갖고 있습니다. 지금은 카드없이 무언가 결제하는 게 엄청 불편하죠? 각 편의점이나 음식점등에서 이제는 현금조차 비치하지 않을 정도로 카드 사용량이 많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카드를 사용하다보시면 결제나 발급, 분실등 여러 문의사항이 생기는데 국민카드 고객이라면 당연히 국민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해야 합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영업시간
국민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 번호는 15881688입니다. 어떤 부분을 문의해야 할지 애매하다면 처음 대표번호로 전화한 뒤 분명한 소개를 받으세요. 국민카드 대표 ARS16881688 안내 1번 개인회원 2번 파트너 매장 3번 개인회원 4번 비회원단순문의카드발급 5번 홈페이지모바일KB Pay선불카드 6번 비밀번호사용등록 8번 분실보이스피싱 다시듣기 국민은행 고객센터 영업시간 특정 서비스를 제외한 ARS 서비스는 24시간 언제나 이용 가능합니다.
수화상담 서비스
국민카드 고객센터는 장애인 고객을 위한 수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씨토크See Talk 영상전화기를 사용합니다. 수화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070745195212 번호로 전화하고, 본인 확인신분증 등을 한 뒤 수화소개를 진행합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전자민원 접수
다음은 전자민원 접수입니다. 전자민원 접수는 불만칭찬제안 등을 접수하는 창구입니다. KB국민카드 웹 회원인 경우 로그인 후 민원 접수 페이지에서 바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KB국민카드 웹 회원이 아니신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 내역 등 정보의 확인이 필요한 경우 상담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불편불만족감 등록 로그인회원 아닐 경우 X 후 불편불만민원 사항을 작성해줍니다. 2. 접수 사실 통보 작성 후 접수하시면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음을 알려줍니다.
3. 담당자 지정 민원 연관 부서 안내 및 담당자를 지정해주어 불만칭찬제안에 대한 문의를 처리합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국민카드 공식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메뉴에는 자주 하는 질문FAQ 메뉴가 있습니다. 사람들이 고객센터를 통해 많이 물어보던 내용들을 항목별로 정리해놓은 페이지입니다. 카드상품, 카드발급, 이용, 회원정보, 부가서비스, 금융서비스, 홈페이지 이용, 기업파트너 매장 등 항목별로 리스트가 잘 분류되어 있어서 희망하는 내용을 찾기에도 용이합니다. 아래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분류된 항목 중에 선택하거나, 검색창이 키워드를 직접 입력하는 방식으로 희망하는 내용을 찾으면 됩니다.
장애인 상담 서비스
1. 시각장애인을 위한 서비스 메뉴를 찾아 누를 필요하지 않고 음성으로 희망하는 서비스를 찾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 15881688 대표번호로 전화를 걸어 ARS 서비스를 이용할 때 음성 ARS를 선택합니다. 2. 언어,청각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 고객이 인공지능AI과 채팅을 통해 상담하는 서비스입니다. 365일 24시간 상시 운영됩니다. KB Pay 앱을 설치한 후 챗봇큐디 메뉴를 선택합니다.
수화상담 서비스 씨토크See Talk 영상전화기를 사용해 수화로 소개를 하는 서비스입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방법
국민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방식으로 가장 쉬운 방법은 대표 전화번호인 15881688로 전화한 뒤 개인회원 1번을 누르고 상담원 연결인 0번을 누르는 것입니다. 158816881번 누르기0번 누르기 이외 금융서비스 번호로 전화한뒤 0번을 누르거나, 분실신고가맹점승인, 결제 및 각종변경 번호로 전화해 0번을 눌러도 각 담당 상담원 연결로 이어집니다. 기본적으로 상담원 연동 번호는 0번이라 생각하세요 경험상 주말이 지난 월요일이나 공휴일이 지난 다음날 평일에는 문의전화가 폭주해 통화대기가 오래 걸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특히 오전에 문의가 집중되므로 오전보단 오후가, 그 당일보단 다음날이 문의가 한결 수월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국민카드 고객센터 대표 전화 번호는 15881688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수화상담 서비스
국민카드 고객센터는 장애인 고객을 위한 수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전자민원 접수
다음은 전자민원 접수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