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 배송조회 방법과 택배예약 그리고 보상처리 안내

한진택배 배송조회 방법과 택배예약 그리고 보상처리 안내

한진택배의 보상처리 절차는 운송장번호 확인 클레임접수 전화 보상 및 확인완료 순입니다. 클레임 미처리시 절차는 온라인 보상요청 등록 당사 직원이 고객님에게 연락하여 사고발생 내역 및 보상가격 확인 보상금액 협의 및 계좌확인 완료 CS담당자 보상금액 협의 후 평균 7일이내 입금 순입니다. 한진택배 고객센터 연락처 ARS와 챗봇상담 이용안내는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음성 ARS 전화를 통한 음성상담서비스 서비스입니다.

스마트폰에서 음성 ARS 연결을 원할경우, ARS 첫화면에서 음성 ARS를 선택해주시고, 서비스번호 및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imgCaption0
전화로 한진택배 실시간 배송조회하기

전화로 한진택배 실시간 배송조회하기

한진택배의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880011 혹은 15440011입니다. 개인택배나 환급 예약 혹은 예약 취소, 반품운송장확인과 배송조회 나 상담문의는 15881612로 전화하면 됩니다. 한진택배 실시간 배송조회할 수 있는 전화 번호는 15881612입니다. 참고로 국제 특송 예약 및 상담전화도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하시면 됩니다.

대신택배 설연휴 택배의 경우에는 24년 2월 7일부터 택배접수 및 24년 2월 8일 도착처리하도록 영업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만 대신택배처럼 화물 택배의 경우에는 영업소마다. 처리가 다르기 때문에 명백한 내용은 각 영업지점에 문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생물, 식품 등 부패우려가 있는 택배의 경우에는 도착소 영업소에 꼭 확인하여 보내시길 바랍니다다. 설연휴 경우 물량이 많아 정상영업일처럼 택배가 도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단의 버튼을 누르시면 각 지역 영업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설연휴 택배 마감 : 24년 2월 7일까지 정상영업, 24년 2월 8일 도착처리. 일양택배의 경우 설연휴 특별 배송기간의 영업마감을 안내되지 않았지만 보통 화물택배의 경우 연휴 이틀 전에 택배가 마감하기 때문에 이를 고객센터 15880002에 연락하여 영업마감을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진택배 배송조회 ARS 이용안내

전화로 음성이나 보이는 화면으로 안내를 해주는 서비스로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담직원 연결은 평일 09001800 이용가능, 이용요금은 음성은 시내요금이 적용되고, 보이는 ARS의 경우 시내요금 및 이용자의 제이터 요금이 적용됩니다.

음성 ARS는 과거 전화기 버튼을 눌러 상담하시면 되고, 스마트폰에서 음성 ARS 연결을 원할 경우, 첫 화면에서 음성 ARS를 누르시면 됩니다.

한진택배 고객센터 자주 하는 질문FAQ

한진택배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메뉴에는 사람들이 자주 묻던 질문들과 답변 내용들을 모아서 FAQ 항목을 만들어놓았습니다. 예약접수, 배송조회, 집 배송 방문, 운송료, 불편사항, 국제특송, 견적계약, 택배창업 등 각 항목별로 내용들이 잘 분류되어 있어서 필요한 항목을 찾기 쉽습니다.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은 서로 겹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스스로가 찾고자 하는 내용이 이미 FAQ에 정리되어 있을 확률도 높습니다.

아래 사이트 링크에 접속해서 분류된 항목을 선택하거나 검색어를 직접 입력하는 방식으로 희망하는 내용을 찾으면 됩니다.

롯데택배 설명절 택배 제한 기간은 개인택배 및 반품접수는 1월 30일2월 15일까지이며 취급점코리아세븐, 카카오편의점의 경우2월 6일2월 12일까지 입니다. 카카오 방문을 통한 택배는 2월 3일 토요일2월 14일까지 수요일입니다. 취급점 택배의 경우 점포별로 다르기 때문에 설연휴 택배가 몰리는 시기에는 택배배송이 제한될 수 있으니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고객님이 희망하는 시간 언제든지 택배예약이 가능하도록 24시간 온라인 택배예약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븐일레븐, 나들가게, Good time 24 등에서 오후 2시까지 물품을 안심하여 맡기고 다음 달 안전하게 배송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다만 주말의 경우에는 다를 수 있습니다.

11 PC 버전

13 한진택배 상세 배송조회 1. 한진택배 배송조회 검색 후, 들어갑니다. 2. 운송장번호 입력합니다. 푸른색 박스는 가장 최신 배송정보를 알려줍니다. 배송물이 이동한 시간을 함께 알려줍니다. 그 아래 기본정보란에 상품명과 보내는 분, 받는 분의 이름, 주소, 운임에 관하여 나와있습니다. 배송현황을 보시면 배송 출발지부터 도착지까지의 총단계를 볼 수 있어 도착하기까지 몇 단계 남았구나 알 수 있어요.그 아래 택배 이동시간과 날짜, 상품위치, 배송 진행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일 지인이나 친구가 택배 배송 현황을 궁금해한다면 맨 아래 카카오톡 공유로 해당 정보를 공유할 수 있고요. 한진택배 배송 조회 후 이상한 점이나, 집화점에서 택배가 움직이지 않는 등의 문제가 있다면야 한진택배 고객센터 15880011로 전화해 보시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전화로 한진택배 실시간

한진택배의 고객센터 대표번호는 15880011 혹은 15440011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진택배 배송조회 ARS

전화로 음성이나 보이는 화면으로 안내를 해주는 서비스로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한진택배 고객센터 자주 하는

한진택배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메뉴에는 사람들이 자주 묻던 질문들과 답변 내용들을 모아서 FAQ 항목을 만들어놓았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