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슬랙스_헤지스 폴리강연 슬랙스 입어보기

최고의 슬랙스_헤지스 폴리강연 슬랙스 입어보기

카라티셔츠는 특유의 캐주얼한 느낌에, 소재가 된다면 어느 정도 깨끗한 분위기도 있습니다. 형태가 주는 디자인적 요소 때문에 특별한 아이템이 없어도 적당히 꾸민 느낌이 있으므로 활용도가 좋습니다. 보통 단품으로 입기에 가장 좋다고 생각하며, 이로 인해서 봄이나 가을에 입기 좋습니다. 나도 카라티셔츠가 있지만 카디건이나 외투에 매치하기에는 다소 확실하지 않은 느낌이 있어서 단품으로만 가능하면 활용합니다. 따라서 10월 지금 같은 날씨에 입기 좋습니다. 아침기온 15도 낮기온 25도 정도면 단품으로 입기에 괜찮고, 아침기온이 10도 정도 되면 서늘하다고 느낄 있습니다.

일반 폴리소재는 폴리소재옷이나 청바지에 어울리고 면들이 있으면 슬랙스에도 다소 어울린다. 하지만 가장 기본은 면치노 바지나 청바지에 잘 어울린다.


imgCaption0
구입해 보자


쉬운 목차

구입해 보자

신세계백화점에서 구입을 했다. 실물평가와 착용 등을 위해 첫 구매는 백화점 등에서 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판매 가격 239,000원이며 할인등을 받아 구입했다. 인터넷에서는 1819만 원에도 구입을 할 수가 있습니다. 사이즈는 2629로 출시되고 있으며, 28 사이즈가 6677 정도의 사이즈입니다. 일반핏의 배기느낌이 있고, 예전처럼 늘어진 배기가 아니라 허벅지와 밑위 등이 조금 편한 형태입니다. 28 사이즈를 구입했고, 매장 내 재고가 없어 주문을 했다.

요즘에 남성사이즈 32도 품절이 잘 나곤 하는데, 여성사이즈 28도 그런 것 같다. 배기느낌은 바지 밑위아래를 보시면 그 크기를 봐도 알 있습니다. 도드라지게 되는 이유가 배기핏으로 제작되어서 그렇다. 일자바지의 느낌이고 특이사항 없는 기본스타일입니다. 허리밴딩이 없는 제품이고, 뒷주머니는 모양만 있습니다.

첫번째 최근 낮기온도 많이 떨어진 상태에서 아침 9도 낮기온 17도에 단품으로 입었을때, 다소 서늘함을 느꼈으나 입기에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더불어 면100의 재질이라 활동성이 좋았으며 셔츠나 블라우스보다. 활동감이 훨씬 좋았다. 하의 매치는 가을겨울 레이온소재 슬랙스를 입었는데 아이보리스트라이프여서 그런지 검정슬랙스에 매치가 되었습니다. 상의 가디건이나 베스트 매치는 약간 어려워보이고, 겨울철에 아우터 안에 입기는 괜찮아 보였습니다.

출퇴근용과 주말 일상용으로 구입했고 착장해보니 꽤 만족스러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