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쁘게 걷고, 신나게 달리고, 노스페이스 라이프 스타일화 구매후기

기쁘게 걷고, 신나게 달리고, 노스페이스 라이프 스타일화 구매후기

노스페이스 1996 에코 눕시 신상은 원가가 399,000 입니다. 크림Kream에서는 신상이 아닌 이전에 발매된 새 물건을 판매해서 300,000만원대에 구매할 있습니다. 본인은 원래 신상을 많이 신경쓰는 편인데 노스페이스는 디자인이 이전부터 비슷하다고 생각해서 그냥 크림에서 구매했습니다. 충전재는 같은 구스 다운으로 따뜻하면서 약 10만원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굉장히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이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사이즈는 M 사이즈로 남성 95 사이즈입니다.

눕시는 리사이클 소재를 사용해 친환경적으로 만들었다. 또 충전재를 구스 다운을 사용하여 보온성이 뛰어나고 소매 끝 커프스와 밑단에 스트링을 더하여 활사용 목적 높게 입을 있습니다.


imgCaption0
추천 사이즈

추천 사이즈

나는 평소 반스는 235, 아디다스는 240정도로 235240정도 운동화를 신는데, 이 신발은 좀 크게 나온 듯했다. 직접 가서 신어봤을 때 240을 신어보니 뒷쪽이 좀 헐떡거리는 느낌이 났음. 앞에 조이는 부분이 있긴한데, 꽉끈을 할 수있는 디자인이 아니기 때문에 나처럼 235240정도의 신발을 신는 분들이라면 230사이즈 사는 것을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좀 크게 나왔다고 생각함. 다소 안에 방한을 위해 털이 있다고 해서 조금 크게 나오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노스페이스 방한화 상세샷 장단점

자신이 산 노스페이스의 방한화는 패딩도 아니고, 플리스 소재로 되어있습니다. 솔직히 처음엔 아 오염도가 너무 심하진 않을까 싶었는데, 최근 동안 썰매장도 갔다왔는데 방수가 되는건지? 아니면 그냥 운이 좋은 건지 오염이 전혀 없이 다녀왔다. 오히려 밑창의 하얀부분이 조금 흙탕물이 튀었을 뿐? 플리스 때문에 너무 더러워지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다. 무엇보다. 색깔이 정말 너무너무 예쁘지 않나요. 딱 겨울에 입기좋은 색감의 카멜 색상입니다.

겨울신발이라면 꼭 이 밑창을 봐야한다고 생각하는데, 역시 등산복브랜드라 그런지 미끄럼예방 하나는 정말 제대로 되어있습니다. 이거 신고 빙판길도 걸어봤는데, 정말 미끄러움이 거의 없었음.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최근 감성의 느낌이면서 등산화의 기본 자질도 갖고 있는 것 같아서 특히 마음에 든다.

착용 후 느꼈던 아쉬운 점

1. 지나가는 사람들과 커플룩이 될 있습니다. 사람들 노스페이스 눕시 정말 많이 입음 2. 유행을 좋아하지 않는 인원은 비추천 크롭과 아기같은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성 눕시를 추천하고, 오버핏과 레이어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남성 눕시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온볼 단어가 붙었다면 충전재가 폴리에스터로 기본 눕시보다. 보온력이 낮기 때문에 사기 전에 꼭 참고해야 합니다. 남성 눕시는 여자가 입어도 생각보다.

자주 묻는 질문

추천 사이즈

나는 평소 반스는 235, 아디다스는 240정도로 235240정도 운동화를 신는데, 이 신발은 좀 크게 나온 듯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노스페이스 방한화 상세샷

자신이 산 노스페이스의 방한화는 패딩도 아니고, 플리스 소재로 되어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착용 후 느꼈던 아쉬운 점

1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