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광교호반베르디움 시스템에어컨 시공사례
저는 이사를 하게 되면 보통 2달 전부터 네이버 부동산을 통해서 이사갈 곳의 매물들을 살펴봅니다. 요즘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다방, 직방, 피터팬 등은 허위매물이 많습니다.는 인식이 있어서 네이버 부동산만 봅니다. 요즘 집을 구하면서 공인중개사 아주머니와 얘기해보니 네이버 부동산은 허위매물 신고가 들어오면 해당 부동산은 네이버부동산에 매물을 등록도 못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제가 계약금을 송금하니깐 바로 해당매물을 내리시더라고요 시간이 날때 마다.
수원시청역
수원시청역 주변은 위에 표시한 지역만이 살만했습니다. 그 강력한 인계동의 유흥거리가 밀집된 곳이기 때문에 표시되지 않은 곳들은 음식점 냄새도 많이 날 것 같았습니다. 각 지역의 유흥거리라는 곳들이 바로 역주변부터 시작되진 않고 역을 맞닿은 다음 블럭에서 시작되기 때문에 7번출구쪽에 오피스텔도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5번출구쪽은 대로변4차선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을 건너야해서 갑자기 조용해지고 공원도 바로 앞에 있어서 살기 좋아보였습니다.
보양 후 모습
엘리베이터에 타는 입구부터 내부까지 꼼꼼하게 보양작업 된 모습입니다. 좌, 우 측면 모습니다. 인어시스의 노하우와 기술을 통해서 하프보양? 준보양? 올보양? 인테리어 공사의 범위와 기간에 따라 보양을 진행하는 기준과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는, 관리사무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면야 깔끔하고 완성도 높은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 보양으로 이웃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엘리베이터 보양 단가표 인어시스의 가격표는 2023년 4월 표준의 견적가입니다.
광교의 강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신분당선 역세권입니다. 강남 놀러갔다가 돌아오기 좋습니다. 2 동네가 까알끔합니다. 3 삼성 자율출근제 이용하기 좋게 510분 텀 셔틀버스가 다닌다. 광교중앙역 주변 제가 생각하는 광교 베스트 지역은 1번입니다. 왜냐하면, 자기가 사는 오피스텔 1층에 스타벅스 리저브매장과 투썸플레이스가 있고 아울렛이 있고 길건너에 갤러리아 매장이 있습니다. 도심 인프라는 더이상 말이 필요 없는 수준입니다.
광교 호수까지는 직접 가보진 않았지만 15분정도 걸어서 갈 수 있어 보였습니다.
전용 752 실거래가, 전월세시세
전용 71.52 A타입의 세대수는 262이고, 전용 71.08 B타입의 세대수는 131입니다. 전용 71.52 A타입의 분양가는 595,700,000원679,000,000원이고, 전용 71.08 B타입의 분양가는 587,100,000원659,000,000원이었다. 전용 71.08 B의 매매거래는 몇 건 되지 않았고, 분양가보다는 높은 가격으로 거래되었고, 전세시세는 5억 아래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전용 71.52 A의 매매거래도 부동산 정책 완화기조로 거래는 많지 않았고, 22년 말 취득세 완화로 오피스텔의 매매가도 같이 하락하고 있습니다. 주택의 쏟아졌던 많은 규제들이 해제가 되며 아파트의 대체재였던 오피스텔의 인기는 내려가고 매매가도 같이 하락하거나 옆으로 기는 형국을 보일 있습니다. 전세시세는 5억 지금부터 거래되고 있음을 확인할 있습니다.
원천주공아파트
원천주공아파트는 낡긴 했지만 원룸에서 벗어나기 위해 광교가 사악할정도 비싸서 알아보았습니다. 3 삼성 자율출근제 이용하기 좋게 510분 텀 셔틀버스가 다닌다. 4 광역버스 가까이에 있습니다. 위의 구조 같은 아파트를 구하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아파트는 옵션이 거의 갖춰져 있지 않기때문에 샤시 리모델링이 되었고 웃풍, 단열 등의 치명적인 단점 극복 에어컨이 있는 에어컨 구매비용 만큼 이전 비용이 듬 원룸을 찾으려고 했습니다.
망포는 빌라 위주이며 너무 쌉니다. 하지만 망포는 리스크가 낮은 매물이 별로 없어보였습니다. 싼 맛에 살아볼까하고 원룸 찾아가봤는데 50045 근생 건물인데다가 계약은 대리인 계약사항을 해야하고 융자도 80에 그냥 총체적 난국이었습니다. 공인중개사 공제증서 1억원 들먹이던데 저는 굳이 그런 것까지 들이대지 않아도 될 정도로 안전오직 하나 곳을 이사가고 싶었습니다. 그냥 500만원 날려도 되는돈이면 상관없을 수도 있지만 월세기준 1년치에 해당하는 돈입니다.
다가구 건물은 주인이 건물을 통째로 가지고 있어서 빚이 적게 있어도 전세금이 얼마나 묻혀 있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전세로 계약할 때 돈 떼먹히기 좋습니다. 그리고 근생 건물도 한 사람이 여러 세대를 가지고 있어서 대리인 계약이 많고 대리인 계약은 인감증명 위임장이 6개월 내에 발급된 것만 효력이 있는데,, 계약마다. 직접 대면하기 어려워서 위임한 임대인이 6개월마다.
자주 묻는 질문
수원시청역
수원시청역 주변은 위에 표시한 지역만이 살만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보양 후 모습
엘리베이터에 타는 입구부터 내부까지 꼼꼼하게 보양작업 된 모습입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전용 752 실거래가,
전용 71.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