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망고 로바니에미 미드나잇골드 6개월 실착용 후기 (사이즈 팁, 나이키르망고리굿스 비교)
BEST 배럴BARREL 여자 실내수영복 브랜드명 BEST 5는 배럴BARREL입니다. 우먼 아쿠아 V백 스트랩 스윔슈트 아쿠아홀릭 BI2WSWS03AHC은겉감 폴리에스터 83, 폴리우레탄 17 안감 폴리에스터 79, 풀리우레탄 21이며컷팅라인은 하이컷과 미들컷 중간 정도의 세미하이로 활동성이 뛰어납니다. 스트랩 어깨끈으로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며 등홀이 커 물과의 마찰을 최소화해 줍니다. 또한 광택있는 테프론 코팅을 통해 발수력을 상승시킴과 한 번에 표면마찰항력을 감소시켜착용자의 기록 향상은 물론 최대의 퍼포먼스를 보장한다고 하니 수영 수업 시 권하는 수영복입니다.
나의 르망고 수영복
첫 수영복인 트위드재킷 이후 수영복을 몇 개 더 샀습니다. 무지개색의 영롱한 빛을 흩뿌리는 배럴의 리플렉션 홀로모션, 깔끔 미니멀하면서도 힙하고 스껄한 느낌의 리얼리굿스윔 체커보드 블루, 정석적이고 단정한 클래식인 Nike 레이서백 블랙까지. 굳이 분류하자면 반짝이 둘에 안반짝이 둘이 되겠습니다. 하지만 그러던 어느 날. 어느 날 수영 카페에서 지나가다.
그리고. 예쁩니다
사이즈가 잘 맞고 낭창낭창한 소재라 가볍고 편하기도 하지만, 일단. 너무. 예쁘다. 따스하고 반짝반짝한 느낌. 나무들을 보며 떠올리게 되는 눈 덮인 산타마을이라는 낭만적인 컨셉. 사방으로 무지갯빛을 흩뿌리는 고져스한 반짝이 패턴. 그리고 왠지 따뜻한 기분?까지. 겨울에 정말정말 찰떡인 수영복입니다.
수모는 몇 달째 내 최애인 스윔볼 유령 바이오수모. 내가 가진 수모 중엔 르망고 루나 수모랑도 나쁘지 않게 어울리고, 다른 분들 보시면 아말피 수모 중에 검은 바탕에 금색 포인트 있는 수모랑도 많이 매치하시는 것 같다.
금색 고냥이 있는 수모랑도 잘 조화로운 걸 봤다.
그리고 홍대병
이런 제대로 된 컨셉과 함께, 너무 흔하지 않다는 점도 맘에 들었다. 홍대병 있음 모르는 여성분과 나도 모르는 사이 커플수영복 입고 있는 상황 원하지 않기 때문에. 트위드재킷 같은 경우는 워낙 예쁘고 유명합니다. 보니아직 같은 수영복을 입은 사람을 이야말로 본 적은 없지만 인기도 많고 아주 메이저한 느낌인데, 로바니에미는 르망고 수영복 중에서도 좀 마이너한 느낌인 듯했다. 둘 다. 명성이 생길 만큼 예쁜 수영복인 건 확실하지만, 들어보지 못한 생소한 이름에 세계관까지 흔하지 않아서 더 좋았던 것 같다.
실 착용 후기
최우선으로 입수 후기 와우 이렇게 안정적이고 편할수가?? 이야말로 안정적이고 편안했다. 자유형을 아무리 몇 바퀴 뱅글뱅글 돌아도 옷이 제자리에 착 연결되어 있어 전혀 옷에 손이 가지 않는 편안함. 아무 신경 안 쓰고 수영에만 집중할 수 있는 훌륭한 기능성. 이거여 이것을 찾았던것이여 하지만 입을 때 이전 입던 수영복배럴 XS보다. 고통스럽지 않고 비교적 간단하게 들어가서약간 낑기는 정도 혹시 내가 크게 산 건 아닐까 하는 불안은 조금 있습니다.
수영복은 어떻게든 최우선으로 들어만 가면 그게 맞는 사이즈라는 말을 하도 많이 봐서 들어갈 때 몸체를 배배 꼬고 고통스러워야 맞는 사이즈가 아닌가 늘 진지하게 생각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그저 착 붙고 딱 좋은 정도로 편안한데 혹시 추후 늘어나거나 물이 들어오거나 하면 이 글에 추가 코멘트를 남겨 보겠다. 지금까지 3회 입수했는데, 아직까지는 167에 길쭉한 사람 기준 30사이즈가 딱 만족스럽다.
구매 실착 후기
사이즈 이전 글인 리얼리굿스윔 체커보드 후기글에서도 언급했지만, 수영복 이야기를 할 때 사이즈 이야기를 절대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브랜드마다, 심지어 수영복마다. 사이즈가 제각각 조금씩 다르기 때문입니다. 나는 키 167에 마르고 길쭉한 체형이고, 배럴 XS홀로모션 리플렉션, 르망고 XS로바니에미S트위드자켓, 리얼리굿스윔 M체커보드을 입는다. Nike 레이서백은 원래 28을 사려고 했었는데, 실착해보고 30을 샀습니다.
무슨 사이즈를 살지 사전에 검색을 많이 했었는데, 나랑 신체조건이 유사한 분들이 28을 많이 입으시길래 원래는 28을 사야지 생각했었다. 그래도 색깔도 볼 겸 입어는 보고 사 볼까 하고 나이키스윔 매장에 가서 28과 30을 둘 다. 입어보았는데, 웬걸 28은 너무 가슴선이 내려오는 것이었다. 이 수영복을 사는 이유이자 목적 중 하나가 마음 편히 수영에 집중할 수 있는 안정되는 커버리지였기 때문에, 30사이즈를 샀습니다.
여성 래쉬가드 세트 수영복 집업 베이직엘르 레노마 비치
골드펄은 스킨톤이라 조금 자신이없고블랙은 날씬해보이기는한데 무난하다면주저말고 미드나잇 블루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흔하지 않은 시원한 블루색원단으로 비교적 펄감이 더 잘 보이기 때문에 시선을 확 끄는 색상이다보니 이야말로 받아보신 분들의 만족도가 꽤나 높은 색상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나의 르망고 수영복
첫 수영복인 트위드재킷 이후 수영복을 몇 개 더 샀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예쁩니다
사이즈가 잘 맞고 낭창낭창한 소재라 가볍고 편하기도 하지만, 일단.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홍대병
이런 제대로 된 컨셉과 함께, 너무 흔하지 않다는 점도 맘에 들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