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콜센터 영업시간 안내
이사로 인해 KT 무선 인터넷 이전설치를 요청하려는데 통신사가 KT가 아닙니다. 보니 KT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 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어떠한 상품을 이용하는지에 따라 번호가 세분화되어 있다고 해서 어떤 번호로 연락을 해야 하는지 헷갈렸습니다. 저같이 다른 통신사에서 전화하는 방법과 KT관련 상품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이 문제가 생겼을 때 다루는 방법에 관련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사를 앞두고 무선 인터넷 이전 설치요청을 하였습니다. 설치 기사 스케줄에 따르지만 보통 이사 당일날에 요청을 한다면 며칠 지나서 방문을 하기 때문에 이사 일주일 전에는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이삿날에 맞추어 이전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경동나비엔 사용법
최근 출시되는 경동나비엔 AI 가스보일러의 사용법을 손쉽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단순하게 AI 가스보일러의 여러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모드에 따라 온도 설정을 조절하여 유쾌한 생태계를 유지해서 사용하세요 1 실내온도 난방 사용하기 보일러를 난방 모드로 전환합니다. 홈 버튼을 1초간 선택해 실내 난방 모드로 변경합니다. 표시창에 실내 표시가 나타날 때까지 지속해서 누르세요. 다이얼을 돌려 요구하는 실내 난방 온도로 설정합니다.
2 온돌 난방하기 보일러를 난방 모드로 전환합니다. 홈 버튼을 1초간 선택해 온돌 난방 모드로 변경합니다. 표시창에 온돌 표시가 나타날 때까지 지속해서 누르세요. 다이얼을 돌려 요구하는 온돌 난방 온도로 설정합니다.
수어시각장애인 상담 서비스 안내
보편적인 ARS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시각장애인이나 청각장애인을 위해 수어상담 서비스나 시각장애인 바로연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수어상담 이용안내 KT모바일이나 인터넷,TV 상품등에 관련해 수어로 상담이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입니다. 이용을 하고자 하는 분들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연결하기
KT고객 114번 or 0800001618 KT비고객 15880010 외국인 전용센터 핸드폰1583, 일반전화0221901180 저같이 KT홈상품을 이용하더라도 모바일요금이 KT가 아니라면 KT비고객으로 전화를 해야 합니다. 보통 스스로가 핸드폰에서 114번을 누르시면 본인의 통신사로 연결이 되는데, 저 똑같은 경우 114번을 누르시면 제가 가입한 알뜰폰 통신사로 바로 연결이 됩니다. 스마트폰 관련 고장문의는 고객센터가 아니라 AS센터를 찾아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스마트폰 제조사별로 고객센터를 알아볼 수 있으며, 아이폰 특화 매장도 따로 운영 중이니 본인의 스마트폰 기종에 맞추어서 고객센터를 찾은 후 홈페이지에서 예약 방문하시면 됩니다.
티빙 가격 및 요금제 정리
을 보시면서 티빙 가격 및 요금제에 관하여 궁금해하실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정리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요금제도는 정식요금제 총 3가지가 있습니다. 이외에 정식요금제는 아니지만 티빙과 연계된 네이버 멤버십 무료 요금제로도 관람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멤버십 무료 요금제 다만 티빙 tving 앱에서 결제하면 앱 결제 수수료가 있어 부담이 되기 때문에 반드시 에서 결제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티빙 실시간 FULL 무료 시청하는 방법
이번엔 완전히 전체를 FULL로 무료 시청하는 방법인데 위 에서 말한 온에어 앱에 대한 특정한 시청방법입니다. 공식적인 방법을 벗어나서 요긴한 방법으로 보일 수 있지만 스마트 기기에 온에어 관련 앱을 설치하며 실행하면 됩니다. 아래처럼 앱 종류는 다양하지만 시청 사용 방법은 거의 유사하며 앱을 실행한 후에 스스로가 보고 싶은 채널을 선택하여 시청하기만 하면 됩니다. 티빙과 연관된 tvn, ocn, Mnet 등 만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보편적인 공중파와 지상파까지 시청 가능합니다.
이 방식은 앱을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컴퓨터나 TV에서는 볼 수 없지만 스마트 기기에서 앱을 설치하고 실행한 후 컴퓨터 화면과 미러링을 하게 되면 시청 가능합니다.
채팅상담 서비스 안내
채팅안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카카오톡을 실행해 kt고객센터 상담톡을 검색하거나 마이케이티앱 혹은 KT.com홈페이지에서 챗봇을 누른 후 상담사와 톡 하기를 선택합니다. 보는 ARS를 이용할 경우 채팅안내를 누른 후 연결되는 KT챗봇에서 상담사와 톡 하기를 선택해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통신기기 상담 월일 09001800 에 가능하며 주말과 야간에는 일부 제한된 업무만 상담이 가능합니다. 점심시간은 12시1시이고 이 시간 중에는 상담이 어려우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S,통화품질,로밍상담은 연중무휴로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KT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이용 및 수어상담 등 고객지원 내용에 관하여 상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경동나비엔 사용법
최근 출시되는 경동나비엔 AI 가스보일러의 사용법을 손쉽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어시각장애인 상담 서비스
보편적인 ARS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시각장애인이나 청각장애인을 위해 수어상담 서비스나 시각장애인 바로연동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KT고객 114번 or 0800001618 KT비고객 15880010 외국인 전용센터 핸드폰1583, 일반전화0221901180 저같이 KT홈상품을 이용하더라도 모바일요금이 KT가 아니라면 KT비고객으로 전화를 해야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