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ke 러닝화, 사기템 기술도핑일까

Nike 러닝화, 사기템 기술도핑일까

정말 오랜만에 다시 글을 써봅니다. 이번 글은 기흥 롯데 고급형 아울렛 방문기인데요. 새로 오픈한 곳들을 위주로 방문해보았으니 재밌게 봐주세요 그럼 시작합니다. 애슐리 퀸즈가 이층 식당가에 생겼는데요. 제가 갔던 3월 22일 금요일에 마침 오픈했더라구요 아울렛 도착하자마자 배가 고파서 바로 들어가서 먹어봤습니다. 음식의 맛은 다른 지점과 비슷했지만, 역시 새로 오픈한 곳입니다. 보니 굉장히 쾌적하고 깨끗한 분위기였습니다.


신발 개봉기
신발 개봉기

신발 개봉기

박스는 보편적인 조던1 박스였습니다. 일반 제품이니 당연하겠지요검은색에, 황금색 점프맨 마크가 박혀있습니다. 개인적으로 OG가 아닌 AJ1은 처음 사봅니다. 박스가 깔끔하니 이쁘네요 사이즈는 US 7.5 255 mm입니다. 이제 실물을 최대한 참고하실 수 있도록, 사진 폭탄 들어갑니다. 당첨하러 가는 과정에서 일부러 무엇이 당첨되었는지 모델명을 찾아보지 않았습니다. 어떤 신발이 당첨되었는지, 어떤 사이즈와 컬러인지 전혀 모르는 채로 매장에 방문한 것이었어요 그냥 괜찮은 것 했겠지.집에가서 열어보자.하는 마음으로 효과는 좋았습니다.

신발 개봉기
신발 개봉기

신발 개봉기

박스는 특별할 것 없는 운동화 브랜드명 덩크 상자입니다. 빨간색 박스에 흰색 운동화 브랜드명 스우시와 로고가 쓰여있어요. 특수한 건 역시나 없습니다. 덩크 로우 레트로 라고 작성되어있습니다. 사이즈는 255로 구매했어요. 덩크는 보통 정 사이즈로 가고 있습니다. 좀 이쁘게 신으려면 반업이나 일업 해서 꽉끈하면 괜찮을거 같긴해요 와 이쁘다 남들이 신은것을 힐끗힐끗 거릴때보다,이렇게 마음껏 시청하는 범고래가,너무 이쁩니다나이키에서 그렇게 물량을 풀어대는데도 불구하고,수요가 엄청나 가격이 도통 떨어질 생각을 하지 않는데, 직접 실물을 영접하니,왜 이렇게 리셀가가 높이 붙는지 알것 같았어요. 현재 리셀앱에서는,20만원 초반대에 거래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신발 수령 및 개봉기
신발 수령 및 개봉기

신발 수령 및 개봉기

상자 위에 뽀얗게 쌓인 먼지를 툴툴 털어내고, 사진을 찍어봅니다. 까맣게 있고 있었다가 옷장 정리 중에 발견했습니다. 살때 당시에, 수령 당시에 설레었던 기분이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신발이 이래저래 많아서 아직 신지는 못했네요 . 신발상자는 알록달록 합니다. SB 덩크 신발상자는 보라색도 있고, 이렇게 알록달록 무늬도 있는 것 같습니다. 박스 색상 선정 기준은 잘 모르겠네요. 솔직히 등산화 같긴 하네요. 하지만 그냥 등산화는 아닙니다.

이쁜 등산화 입니다. 스웨이드와 매쉬조직이 적절하게 어우러져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방금 전에 봤던 윌슨 매장 바로 옆을 보시면 살로몬 매장이 있습니다. 제가 정말 선호하는 아웃도어 브랜드인데요. 제품들이 정말 감정 있고, 실용성도 좋으니 한번 가셔서 구경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살로몬의 인기 있는 모델인 XT6도 있고, 여러가지 모델들이 있었습니다. 다른 한쪽엔 살로몬의 러닝 연관 베스트 제품들, 트레킹을 위한 백팩, 벙거지 모자들도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2위 나이키

운동 의류에 관한 한 나이키는 소개할 필요가 없는 이름입니다. 실내 수영복 분야에서 나이키는 인상깊은 2위를 차지했습니다. 성능과 혁신에 대한 헌신으로 유력한 나이키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완벽하게 결합한 여러가지 최첨단 정장을 제공합니다. 그들의 디자인은 발수성 직물과 향상된 통기성과 같은 고급 기능을 통합하여 여러분이 쉽게 수영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나이키의 대표되는 스웨시 로고는 품질의 상징으로 전문성과 정밀성으로 만들어진 정장을 착용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스타일과 성능 모두를 우선시하는 사람들에게 나이키는 신뢰할 수 있는 선택입니다.

신발 후기 및 추천여부

처음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SB덩크 하이는 아니구요, 바로 그 전에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신발이 있어서 신지 않고 보관만 하게 되었습니다. 구매한지 1년도 더 된 신발이라 까맣게 잊고 있다가, 이렇게 요리요리 사진을 찍으며 디테일을 보자니, 상당히 디테일에 신경쓴 신발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협업한 티가 팍팍나게 힐컵에도 자수가 되어 있는 것이 충분한 포인트가 됩니다. 사실 최근 동안 색상 놀이에 열중인 상황들을 볼때, 이렇게 새로운 조형의 고급스런 신발은 구매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가장 좋은건 등산화로 쓰는게 가장 낫지 않나 싶긴 하네요. 사이즈는 평소 정사이즈보다.

자주 묻는 질문

신발 개봉기

박스는 보편적인 조던1 박스였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신발 개봉기

박스는 특별할 것 없는 운동화 브랜드명 덩크 상자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신발 수령 및 개봉기

상자 위에 뽀얗게 쌓인 먼지를 툴툴 털어내고, 사진을 찍어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