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냄새가 좋다고 땀냄새 좋게하는 과일
여름날 더울 땐 조금만 걸어도 땀이 비 오듯 하고, 출퇴근 지하철 안에서는 에어컨을 최대로 틀어도 흘러내리는 땀을 피할 수 없습니다. 또 가을로 접어들 때는 일교차 때문에 아침에 따뜻하게 입고 나왔다가, 여전히 더운 낮 날씨에 땀으로 목욕을 하게 되는 수가 있습니다. 땀이 흘러서 옷을 적신다고 매일매일 빨래를 할 수도 없고, 또 땀냄새가 심하게 배인 옷은 세탁을 해도 냄새가 잘 안 사라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신경 쓰이고 지긋지긋한 땀냄새 어떠한 방식으로 극복할 수 있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땀냄새 나는 옷 세탁법과 땀냄새 줄이는 생활습관 등에 관하여 포스팅합니다.
수증기를 이용해서 땀냄새를 없애는 방법도 있습니다. 샤워나 목욕을 하고 나면 욕실에 습기가 가득 차죠. 바로 이럴때 땀 냄새가 밴 옷을 욕실에 1시간 정도 걸어두면 땀냄새가 사라집니다. 이와 유사한 원리로 옷 안쪽에 분무기로 물을 뿌리고 1시간 정도 바람이 통하는 베란다에 걸어두는 것도 좋습니다. 수증기가 증발하면서 냄새를 함께 데리고 사라지는 원리입니다.
초간단 탕후루 만드는 과정
1. 설탕과 물 비율로 시럽 만들기먼저 설탕과 물을 21 비율로 섞어서 시럽을 만들어줍니다. 설탕양은 종이컵 반컵을 기준에 맞게 물을 넣었습니다. 2. 전자레인지로 시럽 녹이기이제 준비한 시럽을 전자레인지에 넣어줍니다. 30초로 4번 돌립니다. 주의 1분 동안 데워보니 설탕이 끓는 냄새가 날 수 있으므로 냄새가 진동할 경우 미리 멈추고 30초씩 데우는 것을 추천합니다. 3. 시럽 확인부글부글 끓고 있는 설탕시럽을 스토브 장갑을 착용하고 조심스럽게 꺼내주세요. 시럽이 뜨겁기 때문에 안전을 위해 장갑을 착용해 주세요.4. 시럽 속에 과일 묻히기꼬치에 꽂은 방울토마토를 녹은 흑설탕 시럽에 골고루 묻혀줍니다.
땀 냄새를 지속적인 방법
땀 냄새를 제거한 후에는 옷을 향기롭게 유지하기 위해 몇 가지 방법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의류 향수를 사용하거나 의류를 청결한 장소에 보관하는 것, 천연 방향제를 활용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 이와 유사한 방법들을 통해 땀 냄새를 제거하고 의류를 상쾌하고 깨끗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을 활용하여 여름 시기 땀 냄새를 제거하고 상쾌함을 유지해보세요. 좋은 여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눈을 보존하는 블루베리
10대 슈퍼푸드에 속할 정도로 건강에 좋은 블루베리는 아침에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블루베리의 안토시아닌 성분이 피를 맑게 해 주고, 철분 함량이 높아 빈혈 예방에도 좋으며 라이신을 함유하고 있어 눈 건강 향상에 도움을 주는 과일입니다. 특히 고혈압 같은 심뇌혈관질환의 위험을 감소시키는 역할을 하며 젊음을 유지시켜 주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들어있어 노화 방지에도 도움이 되고 최근 시기 가장 심각한 병으로 떠오르고 있는 당뇨병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건강을 위해 꼭 먹어야 할 과일입니다.
블루 베리는 그냥 먹기도 좋고 요구르트에 섞어 먹기도 좋고 샐러드로 먹기도 좋아 여러가지 음식에 섞어 먹기 좋습니다.
탕후루와 유사한 간식은?
탕후루는 중국의 문화 간식으로 여러가지 과일을 설탕 코팅하여 만드는 달달한 간식입니다. MZ세대 인기 간식으로 자리 잡는 있는데, 중국 화북지역에서 겨울에 먹는 간식이었습니다. 탕후루와 유사한 간식으로 꼽아 본다면 일반적으로 캔디애플과 정과가 있습니다. 모두 사탕이나 설탕물에 굳히거나 조린 디저트이지요. 서양에는 유사한 간식인 캔디 애플 한국에는 정과 중국에서는 공장에서 생산되며, 탕후루 만드는 기계도 사용됩니다.
중국 초등학생들이 하교할 때 학교 앞에 탕후루 장수를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니, 우리 입장에서는 학교 앞에 있는 무인 아이스크림 가게나 분식집 같은 느낌이지 않을까 싶네요. 특히 어린 친구들에게 인기 있는 간식으로 알려져 있고, 일본 여학생들 사이에도 트렌드처럼 유행되었습니다.
초간단 탕후루 만드는법
집에서 단순하게 만들어보는 흑설탕 탕후루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방울토마토혹은 만들고 싶은 과일, 백설탕 혹은 흑설탕, 종이컵, 꼬치의 간단한 재료만 있으면 됩니다. 설탕보다. 반 작게 종이컵에 담아서 이용해서 주세요. 무기질 성분이 백설탕보다. 더 들어있는 흑설탕으로 만드는 초간단 탕후루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필요한 재료와 과정을 살펴보면서, 집에서 손쉽게 만들어 보실 수 있습니다.
옷 관리에 어떤 점을 유의해야 하나요?
A3. 옷을 세탁할 때는 세탁 지침을 확인하고, 옷이 젖은 상태에서 오랜 기간 방치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세탁 후에도 남아있는 땀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과산화수소를 사용하여 애벌빨래를 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초간단 탕후루 만드는 과정
1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땀 냄새를 지속적인 방법
땀 냄새를 제거한 후에는 옷을 향기롭게 유지하기 위해 몇 가지 방법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눈을 보존하는 블루베리
10대 슈퍼푸드에 속할 정도로 건강에 좋은 블루베리는 아침에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