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 숨겨진 매력, 이번 여행에서 꼭 가봐야 할 장소들

부산 시티투어버스는 여름, 겨울 언제든 탑승해도 괜찮은 상품입니다. 겨울에는 추우니 개방형이 아닌 버스로 탑승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시티투어 버스의 가격 및 노선 등의 명확한 정보를 알고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저는 아침 9시에 밥 먹고 9시 30분에 부산시티투어 버스를 탈 계획을 짰습니다. 하지만 이 계획은 망했습니다. 부산역 인근의 본전돼지국밥이 유명해서 찾아갔습니다. 하지만 줄이 1시간 이상 기다려야 하더군요. 바로 옆 신창국밥도 20분 이상은 기다렸습니다.

휴가철에는 사람이 많으니 네이버에 평점이 높으면 장기간 기다릴 거 각오하셔야 합니다. 달콤하게 먹고 부산역 2층 안내데스크에서 버스표를 발권했습니다. 버스표를 받는 방법은 총 3가지입니다.

그린라인 투어코스

부산역에서 떠나서 영도대교, 흰여울 문화마을, 하늘전망대, 영도해녀촌, 태종대, 국립해양박물관, 부산항대교, 오륙도스카이워크, 용호만유람선, 평화공원, 부산항대교, 남항대교, 송도해수욕장, 자갈치용두산공원, 부산역에 도착합니다. 수요일목요일금요일 기준 총 9회 버스 운행을 하며 배차 간격은 50분 정도 되겠습니다. 부산역에서 첫차1회 출발 시간은 오전 9시 30분이고 막차9회 출발은 16시 20분입니다.

부산역에 도착하는 시간은 1회 차 버스는 11시 40분이고 9회 차 버스는 18시 30분이 되겠습니다. 토요일일요일 주말에는 총 12회 운행을 하며 배차 간격은 40분 정도 됩니다. 부산역 출발1회은 오전 9시 15분이고 12회 차 버스는 16시 35분입니다. 부산역 도착 시간은 1회 차 11시 25분이고 12회 차 버스는 18시 45분 도착입니다.

여러가지 장점

서울 시티투어버스는 여러가지 혜택이 있습니다. 먼저, 2층 버스로 이동하면서 서울의 명소를 목격할 수 있으며, 티켓 1장으로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외국어 오디오 가이드를 제공하여 외국인 관광객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티투어버스는 지정된 노선을 따라 운행되며, 각 정류장에서는 승하차가 마음껏 가능합니다. 따라서 희망하는 관광지에서 내리고 다음 관광지에서 다시 탑승할 수 있습니다.

동해시티투어버스의 장점 및 단점

동해시티투어버스의 장점 동해시티투어버스는 교통체증 및 주차문제등으로 차량을 운행하기가 어려운 상태에서 쉽게 동해 주요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는 교통편이며, 묵호역까지 도착하면 하루종일 5,000원에 희망하는 장소를 편하게 구경할 수 있으니, 가성비 갑인 여행상품입니다. 동해시티투어버스의 단점

동해 관광지중에서 한 두 군데 돌아다니실 거면 택시나, 일반 버스 이용하시는 게 효율적입니다. 가끔 탑승장 찾기가 어려울 수 있으니, 내리시는 곳을 꼭 확인하세요 동해시티투어 이용방법티켓구입, 비용, 묵호역 타는 곳 이용방법은 인터넷 티켓구입과 현장발권 방법이 있습니다.

인터넷 구매방법은 네이버에서 동해시티투어를 검색하신 후, 날짜, 인원, 수량, 예약자명, 연락처와 이메일 입력하시면 됩니다.

투어 장소 순서

1. 부산역출발 2. 영도대교 일제강점기에 지어진 다리로, 국내에서 오로지 열리고 닫히는 도개식 다리입니다. 현재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15분 동안만 열립니다. 3. 흰여울 문화마을 범죄와의 전쟁, 변호인 등 영화 촬영지로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벽화가 그려진 마을의 좁은 골목길과 바다의 조화가 새롭고 아름다워 한번쯤 가보기를 추천합니다. 4. 하늘전망대 절영해안산책로에 하늘 전망대가 있습니다. 날씨가 좋다면 대마도, 거제도 등도 보일 정도라고 합니다.

흰여울 문화마을에서 도보 30분 정도 걸리는 거리에 있습니다. 5. 영도해녀촌(노을전망대) : 해녀 문화 전시관이 있고, 근처 노을 전망대에서는 예쁜 노을을 감상할 있습니다. 6. 태종대 통일신라의 태종무열왕이 연회를 오픈하고 활쏘기를 하던 곳입니다.

서울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서울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면 여러 가지 혜택이 있습니다. 먼저, 한 번의 승차권으로 하루 종일 여러 번 승하차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희망하는 관광지에서 내리고 다음 관광지에서 다시 탑승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또한, 시티투어버스는 지정된 노선을 따라 운행되므로 여행 중 대중교통 이용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버스의 2층에서 서울의 명소를 목격할 수 있어 경치를 즐기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그린라인 투어코스

부산역에서 떠나서 영도대교, 흰여울 문화마을, 하늘전망대, 영도해녀촌, 태종대, 국립해양박물관, 부산항대교, 오륙도스카이워크, 용호만유람선, 평화공원, 부산항대교, 남항대교, 송도해수욕장, 자갈치용두산공원, 부산역에 도착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러가지 장점

서울 시티투어버스는 여러가지 혜택이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동해시티투어버스의 장점 및

동해시티투어버스의 장점 동해시티투어버스는 교통체증 및 주차문제등으로 차량을 운행하기가 어려운 상태에서 쉽게 동해 주요 관광지를 여행할 수 있는 교통편이며, 묵호역까지 도착하면 하루종일 5,000원에 희망하는 장소를 편하게 구경할 수 있으니, 가성비 갑인 여행상품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