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가요대전 티켓 사기 사건, K팝 팬들의 분노
전세 사기범들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 참 황당하고 분노할 수밖에 없는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50억 전세 사기를 치고 미국으로 도주한 가족에 대한 신상이 공개되자, 해당 유튜버에게 메일을 보내 경고하는 이 상황이 정상일 수는 없습니다. 이번 전세 사기범은 대전에서 50억 원 규모로 사기를 쳤다고 합니다. 지난 7월부터 고소가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가운데 50억 원 크기의 전세 계약 사기 피의자인 임대인 부부가 해외로 도피해 호화 생활을 누리고 있다는 의혹도 나오면서 피해자들의 분노도 커지고 있다고 당시 기사가 나왔어요.
10월 31일 대전경찰청에 의하면 지난 7월부터 40대 A씨 부부에 대한 고소장을 접수해 수사에 나선 경찰은 현재 해외도피 중인 이들에 대한 국제형사경찰기구인터폴 적색수배를 청하고 외교 채널을 통한 신병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본 사건의 의의
대전 형사 전문 변호사를 대동하지 않았다면, 피해자 C의 진술만을 토대로 공격이 들어오기 때문에 피의자로 억울하게 누명을 쓴다는 점에서 여러 죄인식 및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굉장한 두려움에 변론을 하기에 어려웠을 것이라고 판단됩니다. 만약, 위와 같은 성범죄 혐의에 대하여 분통스러운 누명에 씌워져서 형사 사건에 휘말렸다면, 지금 당장 전문 변호사의 소개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BK파트너스 사무실 주소 대전 서구 둔산중로 50, 금융서비스 타워 1204호 본 사건에 대한 사례는 종합법률로펌 보담의 홈페이지에 사례가 정식적으로 소개되어있습니다.
대전 성범죄 전문 변호사의 조력
대전 성범죄 형사 전문 백준현 변호사는 의뢰인 A의 수사과정에서 입회하여, 사건의 내용을 면밀하게 검토하였습니다. 정황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피해자 C가 자신의 방으로 들어가 잠이 들었습니다. 이후 A씨도 피해자 C의 집 거실에서 잠이 들었는데 방안에서 피해자 C와 B가 서로 싸우는 소리를 듣기는 하였으나 B와 C가 성 행위를 하였는지에 대한 여부를 전혀 알지 못하는 등 사건 발생하다 당시 A의 정황에 대하여 논리적으로 피력하였습니다.
이는 성폭력처벌법상 특수강간의 죄책으로 의율할 수 가 없습니다.는 점으로 변론하였습니다. 즉, 2인 이상 합동하여 특수강간 죄를 범한 공동정범에 있어서, 기능적 행위지배흉기 소지 등 피해자보다. 우위에 점해있는 것를 인정할 수 가 없으므로, 의뢰인 A를 특수강간 죄의 정범으로 처벌할 수 는 없는다는 점을 강력하게 요청하였습니다.
법원 판결 결과
의뢰인 A씨는 경찰로부터 범죄의 혐의를 인정할 수 없습니다.는 이유로 불송치혐의없음을 결정받았습니다. 형사소송법의 개정으로 2021년 1월 1일부터 경찰이 수사종결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경찰은 혐의를 인정할 수 없는 사건일 경우 검찰에 송치하지 않고, 경찰 내부에서 수사종결을 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결국 경찰조사에서 어떠한 방향으로 진술해야 할 것인지가 매우 중요한 변수가 되었습니다. 의뢰인 A씨는 최초 경찰 수사단계부터 대전 형사 전문 백준현 변호사와 입회하여 조사를 받은 결과, 특수강간 죄의 구성요건 중 해당 행위에 대한 판단 여부를 중점으로 피의사실에 대한 방어권을 행사함으로서 혐의없음 처분을 이끌어 낼 수 있었습니다.
참고 폭발물 탐지견이란?
폭발물 탐지견은 특수한 훈련을 받아 폭발물의 성분을 감지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강아지입니다. 이와 비슷한 강아지들은 그들의 뛰어난 후각 능력을 활용하여 여러 환경에서 폭발물을 탐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아래에 폭발물 탐지견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선택 과정 모든 강아지가 폭발물 탐지견으로 적합하지 않습니다. 특정 품종, 특히 레트리버나 스파니얼과 같은 품종이 이 작업에 적합하며, 높은 집중력, 에너지, 그리고 사람들과의 상호 작용을 즐기는 성격의 강아지가 선호됩니다.
훈련 폭발물 탐지견은 여러 폭발물의 성분을 구분하고 탐지할 수 있도록 훈련됩니다. 이 훈련은 보상 기반 시스템을 사용하며, 강아지가 바르게 폭발물을 탐지할 때마다. 칭찬이나 놀이, 간식 등의 보상을 받습니다. 작업 환경 폭발물 탐지견은 공항, 철도역, 경계 검문소, 행사장, 군사 기지 등의 여러 장소에서 사용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본 사건의 의의
대전 형사 전문 변호사를 대동하지 않았다면, 피해자 C의 진술만을 토대로 공격이 들어오기 때문에 피의자로 억울하게 누명을 쓴다는 점에서 여러 죄인식 및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굉장한 두려움에 변론을 하기에 어려웠을 것이라고 판단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대전 성범죄 전문 변호사의
대전 성범죄 형사 전문 백준현 변호사는 의뢰인 A의 수사과정에서 입회하여, 사건의 내용을 면밀하게 검토하였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법원 판결 결과
의뢰인 A씨는 경찰로부터 범죄의 혐의를 인정할 수 없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